'최강야구' 직관데이 티켓, 1분만에 매진..12일 2차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야구'의 첫 직관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JTBC '최강야구'가 오는 28일 '직관 데이'를 진행하는 가운데 9일 오픈된 직관 티켓 1차 판매분 약 5천 장이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28일 관객들과 함께하는 가운데 이루어지는 '최강야구' 녹화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U-18 야구 국가대표의 맞대결이 성사될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티켓 매진의 성원에 힘입어 '최강야구'는 오는 12일 2차 직관 티켓을 오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최강야구’의 첫 직관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JTBC ‘최강야구’가 오는 28일 ‘직관 데이’를 진행하는 가운데 9일 오픈된 직관 티켓 1차 판매분 약 5천 장이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28일 관객들과 함께하는 가운데 이루어지는 ‘최강야구’ 녹화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U-18 야구 국가대표의 맞대결이 성사될 예정이다. 한국 야구의 전설들과 앞으로 새로운 전설을 써내려갈 청소년 국가대표팀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티켓 매진의 성원에 힘입어 ‘최강야구’는 오는 12일 2차 직관 티켓을 오픈한다. 이로써 ‘최강야구’ 경기에서 느낄 수 있는 긴장감과 짜릿함, 선수들의 열정을 더 많은 시청자들과 직접 나눌 예정이다. 티켓 구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JTB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JTBC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훈, 방송 중 갑작스런 폭우에 표류…"긴급상황"
- '16세' 정동원, 한강뷰 집+럭셔리 차…'영앤리치의 삶'
- ‘김무열♥’ 윤승아 "항암치료 중단, 한달밖에 못 산다고"
- 제시카, 中서 돈방석…팬들 덕에 예능 1조 2000억 대박
- 강민경, 멍 투성이에 링거까지…안타까운 근황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