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애정전선 이상 無..잘 만나고 있어" (장미의 전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지민이 김준호와의 애정전선을 전한다.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분노를 야기하는 5남매 살인 사건부터 줄리아 로버츠의 충격적인 사생활이 공개되며 큰 관심을 끈다.
그런가 하면 김지민은 옷까지 갖춰 입고 영화 '프리티 우먼(Pretty Woman)' 속의 줄리아 로버츠를 따라 한다.
이에 김지민의 줄리아 로버츠 따라잡기가 어떤 모습일지, 그녀가 왜 줄리아 로버츠를 따라했는지 궁금증이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김지민이 김준호와의 애정전선을 전한다.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분노를 야기하는 5남매 살인 사건부터 줄리아 로버츠의 충격적인 사생활이 공개되며 큰 관심을 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김지민에게 "별 이상 없습니까?"라고 묻는다. 현재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은 "저희 잘 만나고 있는데 왜 그러시냐"고 발끈하는 듯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이를 지켜보던 양재웅이 이상민에게 "사랑 좀 하세요"라고 디스 아닌 디스를 날려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상민은 사랑이 충격적인 결말을 부른 스토리를 소개하기에 앞서 “'사랑해서 그랬어요'라는 말을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는다.
김지민은 "사랑해서 집착하는 거라고 말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것은 아름답게 들리지 않는다"고 답한다. 이어 양재웅은 "집착을 사랑이라고 착각하는 경우는 유년기 부모와의 관계 형성에 있어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언급하기도.
그런가 하면 김지민은 옷까지 갖춰 입고 영화 '프리티 우먼(Pretty Woman)' 속의 줄리아 로버츠를 따라 한다. 이를 본 양재웅은 "마녀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고. 이에 김지민의 줄리아 로버츠 따라잡기가 어떤 모습일지, 그녀가 왜 줄리아 로버츠를 따라했는지 궁금증이 자아낸다.
한편, 사랑과 집착으로 인해 벌어진 충격적인 이야기는 8일 오후 8시 30분 '장미의 전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원훈, 5년 열애 끝 8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김무열♥’ 윤승아 "항암치료 중단, 한달밖에 못 산다고"
- 김지민, ♥김준호가 건넨 명품 박스 받고 "미안"
- 유진 "교복 입고 놀이공원 가기…할만하네" 자신감
- '마마무' 화사, 여름휴가 만끽…물에 젖은 시스루 패션
- 강동원 열애설→마약 루머 "혼란스러웠다"…로제 밝힌 속내에 '응원ing' [종합]
- 23기 정숙 통편집 行... 'S대 출신 변호사→3천억 매출' 역대급 고스펙 男女 (나는 솔로)[전일야화]
- '100억 매출' 이다해, ♥세븐 '다이아 반지' 프러포즈에 오열 "받고 싶었다" (신랑수업)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5000억 주식부자' 백종원, ♥소유진도 자축 "깜짝 놀랐쥬?"→휴가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