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에게 4천만원대 시계 받은 작가, 가품 판정에 '멘붕' (자본주의학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본주의 학교' 작가가 남자친구에게 선물받은 시계가 가품 판정을 받았다.
7일 방송된 KBS 2TV '자본주의 학교'에서는 명품 가방과 시계 등의 정품과 가품을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자본주의 학교' 작가는 "혹시 제 시계도 봐주실 수 있을까요?"라며 매장가 약 4,500만 원인 시계를 건넸다.
남자친구에게 선물을 받았다는 작가는 "가품이면 헤어져야죠"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자본주의 학교' 작가가 남자친구에게 선물받은 시계가 가품 판정을 받았다.
7일 방송된 KBS 2TV '자본주의 학교'에서는 명품 가방과 시계 등의 정품과 가품을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자본주의 학교' 작가는 "혹시 제 시계도 봐주실 수 있을까요?"라며 매장가 약 4,500만 원인 시계를 건넸다. 남자친구에게 선물을 받았다는 작가는 "가품이면 헤어져야죠"라고 말했다.
먼저 장동민이 감정에 나섰다. 그는 자세히 본 뒤 "만약에 가품이면 진짜 A급"이라며 "결혼하셔도 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명품감정사는 가품이라고 봤다. 작가는 답을 들은 뒤 "에이 아니에요"라며 "남자친구가 사기를 당한 건 아닐까"라고 말했다. 이에 장동민은 "그런 건 없다"고 단호히 말했다.
사진 = KBS2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9기 영숙, 광수와 결혼 준비 스포?…‘부부의 날’ 의미심장 글
- 한보름, 6억원 슈퍼카 인증샷 속 완벽 몸매…말라도 너무 말라
- ‘김무열♥’ 윤승아 "항암치료 중단, 한달밖에 못 산다고"
- 홍영기, 이사 앞둔 새집 내부 공개…스케일 보니
- 그리 "前여친, 상의탈의 남사친과…" 눈물 사연 솔직 고백
- '1억 빚투 침묵' 이영숙, '흑백요리사' 출연료 압류→"소송만 17건" 첩첩산중 [엑's 이슈]
- "지혈만 2시간"…'김다예♥' 박수홍, 둘째 계획도 접었다 '사랑꾼 인증' (슈돌)[종합]
- 강동원 열애설→마약 루머 "혼란스러웠다"…로제 밝힌 속내에 '응원ing' [종합]
- 23기 정숙 통편집 行... 'S대 출신 변호사→3천억 매출' 역대급 고스펙 男女 (나는 솔로)[전일야화]
- '성매매 의혹' 쉴드치더니…이홍기, 결국 포스터서 최민환 삭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