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근미술관, 입주작가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양구군 박수근미술관에서 14일부터 15일까지 입주작가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박수근미술관 창작스튜디오에 입주하고 있는 서인혜 작가와 함께하는 '나만의 무늬 만들기'와 신예진 작가와 함께하는 '콜라쥬로 자연 표현하기'의 내용으로 구성했다.
박수근미술관은 작가가 직접 작품세계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학생들과 소통하고 문화 예술의 접근성을 증진 시키기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박수근미술관 창작스튜디오에 입주하고 있는 서인혜 작가와 함께하는 ‘나만의 무늬 만들기’와 신예진 작가와 함께하는 ‘콜라쥬로 자연 표현하기’의 내용으로 구성했다.
박수근미술관은 작가가 직접 작품세계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학생들과 소통하고 문화 예술의 접근성을 증진 시키기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7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접수하며,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박수근미술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엄선미 박수근미술관장은 "지역 학생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창작활동을 하면서 꿈과 재능을 발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구=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노소영, 대법원까지 간다…상고심서 재산분할 다툴 듯
- “崔 동거인에 1000억 증여”…노소영 법률대리인, 허위사실공표 검찰 송치
- 비상걸린 尹지지율…박근혜 탄핵 직전인 ‘17%’ 찍어 [갤럽]
- 올해, 지난해보다 평균 온도 더 높다…유엔 “온실가스 감축해야”
- 법사위, ‘검찰 특활비 0원’ 예산안 의결…與 “보복 삭감”
- 美연준 금리 인하, 사퇴 거부한 파월…한국 증시도 ‘숨고르기’
- 부동산 경기 침체에 경제성장 발목잡힌 中, 2000조원 투입
- 막 올린 ‘2024 코세페’…경기 반등 불씨 살린다 [가봤더니]
- 대체로 맑은 날씨에 추위 풀린다…낮 최고 16~21도
- “매트리스 찌꺼기도 옷이 된다”…슬로우베드의 진짜 친환경 [가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