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견니' 허광한, 내한 팬미팅 5분 만 전석 매진..뜨거운 '상친자' 파워

이세빈 2022. 8. 5. 16: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럭키제인타이틀 제공

대만 배우 허광한이 내한 팬미팅 전석 매진으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허광한은 5일 오후 진행된 ‘2022 허광한 팬미팅 –프레젠트 인 서울’(2022 HSUKUANGHANFANMEETING – Present in Seoul) 예매에서 티켓 오픈 5분 만에 2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2022 허광한 팬미팅 –프레젠트 인 서울’은 공식적으로 한국을 처음 방문하는 허광한의 내한 팬미팅이다. 드라마 ‘상견니’, 영화 ‘해길랍’, ‘여름날 우리’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여름과 청춘을 대표하는 스타로 자리 잡은 허광한이 처음으로 한국 팬들을 대면하는 자리인 만큼 다채로운 코너들로 120분을 꽉 채울 것을 예고했다.

또한 허광한은 팬미팅 현장에 오지 못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라이브 플랫폼 헬로라이브(hellolive.tv)를 통해 동시 생중계를 진행한다.

‘2022 허광한 팬미팅 –프레젠트 인 서울’은 다음 달 3일과 4일 양일간 진행된다. 온라인 중계에 대한 구체적인 티켓 구매 및 시청 방법은 추후 공지된다.

이세빈 인턴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