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수영 "'포에버 원', 제2의 '다시 만난 세계' 되길"

이세빈 입력 2022. 8. 5. 12: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일간스포츠

그룹 소녀시대 수영이 신곡 ‘포에버 원’을 제2의 ‘다시 만난 세계’라고 소개했다.

소녀시대는 5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서울에서 정규 7집 ‘포에버 원’(FOREVER 1)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소녀시대는 데뷔 15주년 당일인 이날 ‘포에버 원’을 발매하고 완전체로 컴백한다. 지난 2017년 발매한 정규 6집 ‘홀리데이 나이트’(Holiday Night) 이후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동명의 타이틀곡 ‘포에버 원’은 티저 공개 당시 ‘다시 만난 세계’ 도입부가 나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에 수영은 “‘다시 만난 세계’를 떠올릴 수 있는 부분이 있으면 좋겠다고 의뢰한 부분이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시 만난 세계’는 떼창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다. 에너지 넘치게 불렀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여러 의미가 있다는 걸 깨달았다”며 “제2의 ‘다시 만난 세계’가 됐으면 좋겠고, 같이 불렀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티파니는 “‘다시 만난 세계’ 코드가 ‘포에버 원’ 브릿지에 깔리는 코드로 나온다. 노래를 들을 수밖에 없는 이유가 여기 있다. 초반의 느낌을 드리고 싶어서 ‘다시 만난 세계’ 코드를 넣어 티저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포에버 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세빈 인턴기자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