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신고 싶은 것부터 애인이랑 같이 신고 싶은 운동화까지

강민지 2022. 7. 21. 18: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 나온 운동화를 소개합니다.
루이비통의 트레이너
Louis Vuitton
착한데 예쁘기까지? 루이비통의 트레이너는 90%의 친환경 혹은 재활용 소재로 완성됐습니다. 버질 아블로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디자인은 다시 한 번 그를 추억하게 합니다.
멀버리의 러닝화
Mulberry
이걸로 커플템 결정? 멀버리의 러닝화는 네온색의 유틸리티 슈레이스를 비롯해 다양한 색과 소재를 활용한 점이 흥미로워요. 성별 구분 없이 누구나 신을 수 있는 유니섹스 디자인입니다.
컨버스의 척 70 AT-CX
Converse
똑같은 건 싫잖아요. 척 70 AT-CX은 컨버스의 새로운 실루엣입니다. 기존의 척 70의 디자인에 독특한 미드솔과 1950년대 방수 부츠 디테일에서 영감 받은 앞코를 더했네요.
반스의 〈달의 요정 세일러문〉 올드스쿨 오버트
Vans
사랑과 정의의 반스. 반스가 애니메이션 〈달의 요정 세일러문〉에서 영감 받은 올드스쿨 오버트를 새롭게 내놓았습니다. 미드솔과 측면에 세일러문과 마법 고양이 루나가 그려져 있어요.
컨버스 X 꼼데가르송 플레이
Converse X Comme Des Garçons Play
7월 28일 출시되는 컨버스 X 꼼데가르송 플레이. 두 브랜드는 지난 12년 동안 꾸준한 협업을 지속하고 있는데, 꼼데가르송 플레이를 상징하는 아트-앤-아이 로고를 더한 원스타 디자인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