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스 갬빗' 안야 테일러 조이, ♥말콤 맥레이와 비밀리에 결혼 [엑's 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안야 테일러 조이가 비밀리에 결혼했다.
18일(현지시간) 미국 페이지식스는 안야 테일러 조이가 밴드 모어의 멤버 말콤 맥레이(Malcolm McRae)와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단독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안야 테일러 조이는 최근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의 프리퀄인 '퓨리오사'를 촬영하기 위해 호주로 이동하기 전 미국에서 말콤 맥레이와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안야 테일러 조이가 비밀리에 결혼했다.
18일(현지시간) 미국 페이지식스는 안야 테일러 조이가 밴드 모어의 멤버 말콤 맥레이(Malcolm McRae)와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단독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안야 테일러 조이는 최근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의 프리퀄인 '퓨리오사'를 촬영하기 위해 호주로 이동하기 전 미국에서 말콤 맥레이와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안야 테일러 조이 측은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지난해 5월 파파라치를 통해 키스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인 안야 테일러 조이는 2월부터 함께하는 사진을 공개하는 등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고, 공식석상에도 함께 모습을 드러내며 주목을 받았다.
그러던 중 지난달 27일 그의 손에 약혼 반지가 끼워진 것 때문에 약혼설이 불거졌는데, 약혼설이 불거진지 한 달이 채 지나지 않아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다.
한편, 1996년생으로 만 26세인 안야 테일러 조이는 미국 출신의 영국 배우로, '23 아이덴티티'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2019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퀸스 갬빗'을 통해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까지 거머쥔 그는 현재 영화 '슈퍼 마리오'와 '퓨리오사'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 말콤 맥레이 인스타그램, 안야 테일러 조이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맹승지, 재벌과 데이트 1회 5억 스폰 제안에 "더위 먹은 사람"
- 이효리와 선 긋더니…'제주 카페 논란' ♥이상순, 원정까지 떠났다
- 이소라 "결혼한다면 은지원과"…사심 고백 '깜짝' (집사부일체)
- '우영우' 패러디, 자폐인 비하 논란…누리꾼 '발칵' [엑's 이슈]
- '션♥' 정혜영 으리으리 저택 "엄마, 사진 그만 찍고 빨리 가요"
- "아기가 잘생겨" 신동엽도 놀랐다…현빈♥손예진 子 미모 어떻길래? [엑's 이슈]
- 박나래, ♥양세형과 커플설 인정…"그거 루머 아니다" (짠한형)
- 제2의 송민호 없도록…서울시장 등판, 사회복무요원 전수조사 실시 [엑's 이슈]
- 이정현, 대기업 지원했다 '은퇴설' 화들짝…"도전 좋아할 뿐" 일축 [종합]
- "가슴 비틀고 올라타" 유영재, 오늘(24일)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 4차 공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