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 때 마다 바뀌는 성수동, 이번엔 일본식 꼬치구이와 과일 빙수 먹으러! #신상맛집 3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플라츠2에 자리 잡은 야야호는 캐쥬얼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이에요. 가게 이름은 조명 디자이너 잉고 마우러의 제품 이름을 그대로 따왔습니다. 감각적인 조명 아래 놓인 긴 테이블에서는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교감할 수 있어요. 인기 메뉴는 쫄깃하고 담백한 문어 감자 샐러드와 풍미 가득한 미트볼 푸실리. 산뜻하고 새콤한 시트러스 샐러드는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살리는 데 제격입니다. 식사 후 플라츠2의 취향 가득한 공간을 둘러본다면, 감성까지 충전 완료!
주소 서울 성동구 뚝섬로17길 33
인스타그램 @yayaho_restaurant
토종닭 오마카세로 유명한 '아타리'에서 새롭게 오픈한 야키토리 전문점 코치. 무엇보다 닭에 진심인 곳입니다. 미식가로 유명한 성시경의 유튜브 채널에 등장해 더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어요. 다리살, 염통, 윗날개 등 다양한 닭고기 부위를 담백하게 구워냅니다. 뭘 먹을지 고민된다면 '알아서 주세요'라는 선택지도 있어요. 특별히 좋아하는 부위나 취향만 말해주면, 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 있게 메뉴를 내어줍니다. 부드러운 감자 사라다, 짭짤하고 고소한 명란 구이 등은 꼬치 만큼이나 사랑 받는 사이드 메뉴인데요. 이곳에서는 술이 정말 술술 들어가겠네요.
주소 서울 성동구 성덕정17길 11
인스타그램 @kochi_kr
FINE 콘셉트의 디저트 전문점 핀즈가 압구정에서 성수로 이전했습니다. 기존 매장에서 선보였던 디테일한 터치와 섬세한 맛의 밸런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대중적인 맛에 좀 더 무게를 뒀어요. 부드러운 치즈 무스에 멜론, 복숭아의 달달함, 소금 우유 아이스크림의 '단짠'이 조화로운 '피치베르'는 여름 시즌 메뉴 중 하나. 계절과 함께 왔다 가는 시즌 디저트를 선보이기 때문에 더운 날에도 성수동에 올 가치는 충분합니다.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고 하니 발걸음이 아쉬워질 걱정은 넣어두시길!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3길 4-13
인스타그램 @finz.seoul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