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청하와 협업 LoL 별 수호자 테마곡 공개

권오용 2022. 7. 18. 18: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하가 부른 ‘에브리싱 고즈 온 리믹스 feat. 청하’.

라이엇게임즈가 가수 청하와 협업한 ‘리그 오브 레전드’ 별 수호자 테마곡을 선보였다.

라이엇게임즈는 17일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별 수호자 이벤트 특별 음원 ‘에브리싱 고즈 온 리믹스(Everything Goes On REMIX) feat. 청하’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LoL 챔피언 카이사와 자야가 각자의 상실감을 극복하고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에브리싱 고즈 온은 음악 프로듀서 포터 로빈슨과 라이엇게임즈의 LoL 시니어 작곡가로 활동 중인 브랜든 윌리엄스가 공동으로 작업한 곡이다.

회사 측은 “에브리싱 고즈 온 리믹스는 원곡의 멜로디는 유지하면서 K팝적 해석을 더한 것은 물론, K팝 대표 아티스트 청하의 목소리로 청량하고 영롱한 느낌을 더한 리믹스곡”이라며 “원곡의 감성은 살리되, 청하가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해 직접 작사한 ‘특별 한국어 가사’가 포함됐다는 점도 감상 포인트다”고 말했다.

에브리싱 고즈 온 리믹스는 공개 19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만 회를 돌파했다.

라이엇게임즈 측은 “한국 플레이어들에게 의미있는 콘텐츠를 만들고자 했으며, 그것이 한국적인 요소를 녹여낸 작업물이라면 더욱 의미있을 것이라 판단했다”고 말했다.

권오용 기자 band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