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페퍼스, 조선대학교 유소년 배구교실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이 조선대학교와 연고지역 유소년 클럽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AI 페퍼스는 매주 토요일 조선대 체육관에서 연고지인 광주지역 초등학교, 중학교100여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유소년 배구교실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이 조선대학교와 연고지역 유소년 클럽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난 12일 조선대 본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동언 AI 페퍼스 단장과 민영동 조선대 총장, 전갑수 광주시배구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AI 페퍼스는 매주 토요일 조선대 체육관에서 연고지인 광주지역 초등학교, 중학교100여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유소년 배구교실을 개최할 예정이다.
AI 페퍼스는 지난해 배구팀 창단 이후 연고지 배구저변 확대 사업을 위한 첫 수순으로 지난 3월 광주지역 유소년 클럽운영 사업을 시작했고, 지난 5월에는 광주에서 유소년 클럽 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민영동 총장은 "AI페퍼스가 조선대와 함께 광주지역 유소년 배구팀을 운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AI 페퍼스 배구단이 배구 인재 양성의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언 단장은 "조선대에서 유소년 클럽 운영을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광주지역 연고 구단으로서 지역 배구저변 확대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최근 AI 페퍼스에서 은퇴한 뒤 전력분석관으로 합류한 최민지 분석관은 유소년 배구교실에도 코치로 참가해 학생들을 지도할 예정이다. AI 페퍼스는 광주지역 뿐만 아니라, 전남 지역으로 유소년 배구교실의 대상을 확대해 지역 유소년 클럽대회도 매년 개최할 계획이다.
사진=AI 페퍼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생은 호나우두처럼...16살 연하 여친과 휴가 중인 브라질 전설
- 지상렬, 김숙과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예쁘다" 고백
- 한선화, 약 탄 술 마시고 교통사고…미친 활약 (왜 오수재인가)
- 부탁 안 했는데...'연쇄사인마' 조르지뉴에게 당한 풀리식 팬
- '박지윤♥' 최동석, 음주 역주행 트럭에 교통사고 후…후유증 어쩌나
-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입 열었다 "같은 목적 때문…어색한 게 더 이상" [엑's 인터뷰]
- 김지민 "♥김준호, 데이트하면 TV 틀고 한 시간 만에 잠들어" (김창옥쇼3)
- 배우·가수 커플 깜짝 결혼…김형원♥유설 "2년 6개월 연애, 결혼식은 NO" [전문]
- '정대세♥' 명서현, 충격고백 "시어머니 때문에 죽을 생각까지" (한이결)
- 박나래, '성희롱 논란' 후…"스스로 가두고 자체검열" (요정재형)[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