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데일리 룩의 치트키 반바지룩 6

이재희 2022. 7. 10. 03: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정원부터 장혜령까지 사복 천재들이 쿨하게 여름을 보내는 방법!
@ch_amii

하얀 스티치가 눈에 띄는 진한 워싱의 데님 쇼츠를 입은 차정원. 짙은 반바지 컬러와 대비되는 옐로 컬러의 니트 톱으로 화사함을 더했습니다.

@hehehe0

장희령은 화이트 쇼츠에 블루 프린트가 시원한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해 심플하고 쿨한 아웃핏을 완성했어요. 샌들까지 화이트 컬러로 맞추고 옐로 톤의 백을 들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yerimiese

수채화 같은 플로럴 패턴의 하이웨이스트 쇼츠로 사랑스러운 순간을 연출한 예리. 바지와 톤온톤으로 핑크 컬러 카디건을 더하고 양 갈래로 머리를 땋아 소녀 같은 매력을 드러냈어요.

@_mariahwasa

옐로 컬러의 트레이닝 팬츠와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의 데님 쇼츠를 레이어드한 파격적인 룩으로 워터밤 무대를 압도한 화사. 노래 가사처럼 그녀가 하는 것이 바로 ‘힙’이 된 순간입니다. 야외 풀장에서 혹은 서머 페스티벌을 위한 패션으로 응용해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ssung916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 쇼츠라는 클래식한 매치지만, 밝고 진한 워싱이 반반으로 구성된 위트있는 디테일의 팬츠로 특별하고 패셔너블한 룩을 보여준 김성은. 개성 있는 쇼츠 룩을 위해 디테일을 놓치지 마세요!

@xodambi

손담비는 화이트 컬러의 트레이닝 쇼츠와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 물감을 흩뿌린 것 같은 화이트 스니커즈로 편안한 캐주얼 룩을 완성했어요. 이처럼 트레이닝 쇼츠는 집 앞 마실 룩이나 휴가지에서 느낌 있게 활용할 수 있는 치트키가 될 수 있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