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장화도 멋! 장마철 패셔너블 TIP!

이재희 2022. 7. 8. 02: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비 소식에 뭐 입을지 고민된다면? 스타의 센스만점 장마 패션을 참고해 보세요.
@jennierubyjane

동그란 앞코와 투박한 아웃솔이 힙한 발렌시아가의 러버 부츠를 화이트 니삭스와 레이어드한 제니. 미니멀한 라인의 블랙 미니 드레스를 매치해 비 오는 날에도 한결같이 쿨한 애티튜드를 드러냈어요.

@greentee.park

장마로 흐린 하늘에 기분까지 다운될 순 없다! 아이비는 퍼프 숄더와 물결 디테일이 걸리시한 블라우스와 데님 쇼츠, 로고 장식의 레인부츠로 사랑스러운 아웃핏을 완성했습니다.

@candyz_hyojung

양 갈래로 머리를 땋고 노란색 우비를 쓴 오마이걸 효정. 눈에 띄는 컬러와 해맑은 미소까지 보는 이의 기분마저 화창하게 만드는 장마철 패션이네요. 그녀처럼 가끔은 우산 대신 우비를 쓰고 비를 마음껏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dbeoddl__

선물로 받은 가장 좋아하는 우산을 들고 길을 나선 최유정. 곰돌이 얼굴이 가득한 귀여운 우산과 함께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아우터를 걸쳐 화사하게 마무리했어요.

@nayoungkeem

김나영은 샤넬의 심플한 블랙 레인부츠와 함께 비비드한 네온 컬러의 쇼츠,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럭비 셔츠를 매치했어요. 이토록 산뜻한 컬러 매치라면 비 오는 날의 꿉꿉함도 날려버릴 수 있을 것만 같네요.

@u.nalee

넉넉한 사이즈의 화이트 티셔츠와 안정적인 길이감의 데님 쇼츠로 편안한 데일리 룩을 완성한 브레이브 걸스 유나. 여기에 데님 소재의 버킷햇을 쓰고 팝한 컬러의 백과 슬라이드로 포인트를 주어 꾸안꾸 룩을 완성합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