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된 패션에 에어팟 맥스 뿌리기!
2022. 7. 6. 10:59
벨라 하디드부터 유리·카이 등 성별, 국적을 막론하고 에어팟 맥스에 홀릭 중인 셀럽들
애플의 헤드셋 에어팟 맥스. 분명 기능적으로도 뛰어나지만, 우리의 패션 피플 언니 오빠들은 이를 놓치지 않고 패션템으로 활용하는 중이다. 남녀노소, 국적불문 너도나도 추가하는 에어팟 맥스 스타일링은 어떨지 주목해보자.
「 벨라 언니 」
쿨한 패션을 보여주기로 소문난 벨라 하디드는 에어팟 맥스 역시 힙하게 활용했다. 그는 네이비 슬리브리스 드레스와 화이트 탱크톱 아이템을 레이어드 했으며, 룩의 컬러와 맞춰 화이트 스니커즈, 네이비 보스턴백을 선택했다. 여기에 라이딩 선글라스와 에어팟 맥스까지 더해지니 운동하는 우주 소녀 비주얼 완성!
「 잭키 언니 」
호주 인플루언서 잭키 알렉산더의 일상에서 에어팟 맥스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종종 등장한다. 운동을 할 때 특히 좋은 아이템인 만큼 애슬레저 패션에 에어팟 맥스를 더해 룩을 연출했다. 블랙 크롭톱과 바이커 쇼츠에 에어팟 맥스 하나 추가했을 뿐인데 트렌디함의 끝판왕 비주얼을 완성했다.
「 유리 언니 」
얼마 전 하와이에서 에어팟 맥스와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는 소녀시대 유리의 모습. 유리는 리조트 수영장에서 파스텔컬러 타이다이 스윔 웨어와 화이트 쇼츠를 매치했다. 멋스러운 스타일은 물론이고 하이퀄리티 음향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아이템!
「 카이 오빠 」
핫한 언니들에 이어 남자 셀럽까지 너도나도 에어팟 맥스를 즐기는 중이다. 엑소 카이 역시 그중 한 명! 힙한 와이드 데님 팬츠와 오버사이즈 티셔츠 그리고 버킷햇까지. 카이는 루즈한 비주얼의 룩에 에어팟 맥스를 더해 긴장감을 더했다. 음악 좀 하는 오빠의 매력이란 이런 것?!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