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미, 중앙일보 후원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관리기기 브랜드 슬로미(slomee)가 지난 28일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관리기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슬로미는 탄소매트, 전기 온열찜질기 제품 등을 출시하면서 제품의 안전성, 기술력을 갖추고 전담 상담 센터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신뢰를 쌓아온 점을 인정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부장]
건강관리기기 브랜드 슬로미(slomee)가 지난 28일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관리기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슬로미는 탄소매트, 전기 온열찜질기 제품 등을 출시하면서 제품의 안전성, 기술력을 갖추고 전담 상담 센터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신뢰를 쌓아온 점을 인정 받았다. 특히, 제품 출시 전 유해 물질 테스트를 통과하고 컬러 랩을 운영해 외부 전문가들과 함께 매년 트렌디한 컬러를 선정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슬로미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피드백을 데이터화하여 개선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 이를 통해 지속적인 기술, 디자인, 품질 혁신을 이루고 서비스 질을 높여 가치를 높이고 있다"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적극 소통하여 차별화된 고객 경험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박준식부장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