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현♥' 성유리, 쌍둥이 딸 위해 사과퓨레도 직접 "물 너무 많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유리가 사과 퓨레를 직접 만들었다.
4일 성유리는 인스타그램에 "사과 퓨레 만드는데 물이 너무 많나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성유리가 사과 퓨레를 직접 만들었다.
4일 성유리는 인스타그램에 "사과 퓨레 만드는데 물이 너무 많나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사과를 끓이는 모습이 담겼다.
성유리는 핑크 출신이다.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했으며 올해 초 쌍둥이 딸을 출산했다.
성유리는 11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 MC로 출연한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사소한 오해로 혹은 사랑하지만 어쩔 수 없이 헤어진, 만남을 다시 꿈꾸는 모든 연인들에게 또 한 번 사랑을 말할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이다.
성유리는 4년 만에 예능 MC 복귀작으로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오랜만에 복귀하는 만큼 의미 있는 프로그램에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을 때,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MC 제안이 왔다. 헤어진 커플에게 다시 만날 기회를 주고, 그간 전하지 못한 속마음을 진실되게 말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준다는 프로그램의 취지가 참 좋다고 생각했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 성유리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원희, '돌싱포맨' 하차 의사 밝혀... 그 이유는?
- 김종민 열애설 공개…신지가 처음 폭로해 찐 당황
- 이동준 "빌려준 돈 24억"→김준호♥김지민, 다정히 등장
- 박경림, 5㎏ 감량 비법 중 하나 공개…"저 사실은"
- 돈스파이크, 신혼여행 중 안타까운 상황…항공사 저격
-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입 열었다 "같은 목적 때문…어색한 게 더 이상" [엑's 인터뷰]
- 김지민 "♥김준호, 데이트하면 TV 틀고 한 시간 만에 잠들어" (김창옥쇼3)
- 배우·가수 커플 깜짝 결혼…김형원♥유설 "2년 6개월 연애, 결혼식은 NO" [전문]
- '정대세♥' 명서현, 충격고백 "시어머니 때문에 죽을 생각까지" (한이결)
- 박나래, '성희롱 논란' 후…"스스로 가두고 자체검열" (요정재형)[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