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결혼지옥' 소유진 "기억에 남는 건 케팝뿐..신혼여행서 많이 울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일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이하 '결혼지옥') 섹스리스 특집 2부에서는 빅데이터 전문가이자 방송인 전민기와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정선영 부부가 오은영 박사를 찾았다.
일명 '정전 부부'로 불리는 두 사람은 "부부 성생활의 불이 꺼졌다"며 섹스리스 고민을 털어놓았다.
오직 두 사람만 나눌 수 있는 주제지만 대다수 부부가 차마 입 밖에 꺼내지 못했던 금단의 영역, 성생활 이야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이하 ‘결혼지옥’) 섹스리스 특집 2부에서는 빅데이터 전문가이자 방송인 전민기와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정선영 부부가 오은영 박사를 찾았다.
일명 ‘정전 부부’로 불리는 두 사람은 “부부 성생활의 불이 꺼졌다”며 섹스리스 고민을 털어놓았다. 아내는 남편의 소(少)성욕 성향이 큰 문제라고 지적했지만, 남편은 “성욕이 적을 뿐이지 한 번 할 때 최고의 만족을 준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고.
이에 아내는 소(少)성욕 남편 때문에 겪은 분노의 신혼여행 일화를 폭로해 MC들과 오은영 박사를 충격에 빠지게 했다. 소유진은 “나도 신혼여행에서 많이 울었다”며 남편 백종원과의 웃지못할 신혼여행 에피소드를 공개하면서 “분위기는커녕 기억에 남는 건 케밥뿐”이라며 아내 정선영의 불만에 적극 공감했다.
정전 부부는 ‘결혼 지옥’ 제작진이 준비한 ‘대한민국 성인남녀 성생활’ 설문조사에도 직접 참여해 결혼 7년 만에 서로의 성적 취향에 대해 알아보는 자리를 가졌다. 과연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을지, 그리고 부부는 성욕과 취향의 극명한 차이를 극복할 수 있을지 관심이다.
오은영 박사는 부부끼리 성적 대화를 솔직하게 나누는 것이 중요하다고 지적했다. 성생활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상대방인 배우자와 제대로 대화하지 못하는 우리나라 부부들의 현실을 꼬집은 것. 오직 두 사람만 나눌 수 있는 주제지만 대다수 부부가 차마 입 밖에 꺼내지 못했던 금단의 영역, 성생활 이야기. 이를 오은영 박사와 함께 진지하고 가감 없이 다룰 예정이다. 오후 10시 3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이슈] 나영석·김태호 PD, 영리하게 빠져나온 ‘자기 복제’의 늪
- [D:방송 뷰] 재결합·몸무게 걸고도 상금 싸움…방송이 부추기는 ‘무한 경쟁’
- [D:히든캐스트(93)] 박혜민 “데뷔작 ‘모래시계’, 더 없이 소중한 작품이죠”
- [D:인터뷰] 박해일, 마침내 '헤어질 결심'
- [D:인터뷰] ‘종이의 집’ 유지태만의 ‘교수’를 위해
- 권성동 "상설특검 거부권 안쓰는게 헌법 위반…野,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탐욕뿐"
- 나경원 "선관위, '국힘은 내란죄 공범' 정당화하나…이러니 부정선거 의심 받아"
- 尹대통령, 일주일째 탄핵서류 거부
- 픽사, 17년 만에 첫 오리지널 시리즈…'드림 프로덕션'이 연 꿈의 확장 [D:영화 뷰]
- 솟아오르는 정관장, 1·2위 연파하고 6연승 질주…양강 구도 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