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 연하' 붐 "아내와 아침마다 뽀뽀..문 앞까지 나와줘"(안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붐이 신랑의 면모를 보였다.
4일 방송된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붐과 안정환이 아내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붐은 "아침에 미온수를 마신다"라고 대답하며 안정환에게도 같은 질문을 남겼다.
안정환의 아내 사랑을 들은 붐은 질 수 없다는 듯 "저도 매일 아침에 뽀뽀한다. 문 앞까지는 나와주신다. 그래서 뽀뽀한다"라고 대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붐이 신랑의 면모를 보였다.
4일 방송된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붐과 안정환이 아내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코요태 멤버들의 아침 루틴을 본 안정환은 붐에게 아침 루틴에 대해 물었다. 붐은 "아침에 미온수를 마신다"라고 대답하며 안정환에게도 같은 질문을 남겼다.
안정환은 "솔직히 욕 먹을 수도 있는데 제가 아침에 일찍 나오지 않냐"라는 말로 시선을 모았다.
이어 "나는 아내 이마에 뽀뽀하고 나온다. 진짜 맹세하고 매일 뽀뽀한다"라는 말로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안정환의 아내 사랑을 들은 붐은 질 수 없다는 듯 "저도 매일 아침에 뽀뽀한다. 문 앞까지는 나와주신다. 그래서 뽀뽀한다"라고 대답했다.
신혼의 분위기를 자랑하는 붐에게 안정환은 "신혼에는 나와준다. 신혼에는 문까지 무조건 나온다"라고 말했다.
이에 붐은 "언제까지 나와주냐"며 결혼 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표했다. 안정환은 "그 다음에는 방문 앞에서 인사를 한다. 지금은 누워서 인사를 한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원희, '돌싱포맨' 하차 의사 밝혀... 그 이유는?
- 김종민 열애설 공개…신지가 처음 폭로해 찐 당황
- 이동준 "빌려준 돈 24억"→김준호♥김지민, 다정히 등장
- 박경림, 5㎏ 감량 비법 중 하나 공개…"저 사실은"
- 돈스파이크, 신혼여행 중 안타까운 상황…항공사 저격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