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셀럽이 픽한 핫 서머 스윔웨어 트렌드는?

2022. 7. 3. 0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셀러브리티들과 인플루언서들의 핫 서머 스윔웨어 t트렌드? 최대한의 노출, 극도의 자신감을 장착한 쿨한 애티튜드!
「 HAILEY BIEBER 」
심플함을 추구하는 헤일리 비버도 비치에서는 화려하고 과감하다. 프린트 비키니에 골드 소재의 보디 주얼리와 네크리스를 레이어링했다.
「 KIM KARDASHIAN 」
노출에는 과감하지만 컬러는 모노톤을 사랑하는 킴 카다시안은 미래적인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더했다.
「 KIMBERLEY GARNER 」
클래식한 스윔웨어 룩을 원한다면 킴벌리 가너의 스타일을 참고하라! 심플한 블랙 스윔웨어에 체인 네크리스를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룩을 연출했다.
「 ALESSANDRA AMBROSIO 」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의 여름은 청량하다! 파스텔컬러의 비키니와 캡 모자에 고글형 선글라스를 더해 경쾌함 120% 달성.
「 DIXIE D'AMELIO 」
딕시 더밀리오가 알려주는 솔리드 컬러의 스윔웨어를 뻔하지 않게 입는 방법. 컬러감이 다른 수영복 2개를 레이어링해 입으면 노출도 줄일 수 있고 더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 ELSA HOSK 」
오렌지와 옐로 컬러가 믹스된 톤온톤 매치의 톱과 쇼츠로 상큼한 비키니 룩을 선보인 엘사 호스크.
「 olivia o'brien 」
힙스터 뮤지션 올리비아 오브라이언은 그래픽 패턴의 비키니에 토속적인 펜던트 네크리스를 더해 보헤미안 감성의 스윔웨어 룩을 완성했다.
「 VANESSA HUDGENS 」
한껏 태닝한 피부 톤과 대비되는 민트 컬러의 비키니에 두건과 레트로풍 선글라스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스윔웨어 룩을 연출한 바네사 허진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