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퀸' 프로미스나인, 'Stay This Way' 안무 영상..사랑스러운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신곡 'Stay This Way'의 안무 영상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화이트와 핑크 컬러 의상으로 멋을 낸 프로미스나인은 연습실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가득 채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신곡 'Stay This Way'의 안무 영상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프로미스나인은 2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 타이틀곡 'Stay This Way'(스테이 디스 웨이)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화이트와 핑크 컬러 의상으로 멋을 낸 프로미스나인은 연습실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가득 채웠다. 아홉 멤버는 파도를 표현한 포인트 안무를 포함해 여름 향기 가득한 'Stay This Way' 퍼포먼스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환한 미소를 지으며 퍼포먼스를 즐기는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했으며, 음악방송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시원한 서머 송 'Stay This Way'는 해 질 무렵 즉흥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 만큼 신나고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댄서블한 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리지가 매력적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3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Stay This Way' 무대를 펼친다.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빽가 "5000평 카페 대박 났네…직원들, 손님 감당 못해"
- '박수홍 유흥업소 다니며 횡령' 주장한 친형, 증거자료 제출
- 주상욱 어머니, 며느리 차예련 첫인상 솔직 고백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 이어 또 플렉스…"새 것 좋아하는 母"
- 박경림, 5㎏ 감량 비법 중 하나 공개…"저 사실은"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