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Petal Maps, 내비게이션을 몰입감 있고 사실적인 경험으로 전환

보도자료 2022. 7. 2. 19:0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전, 중국 2022년 7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2020년 출시 이후 큰 성장을 거듭한 Petal Maps는 현재 160개국 이상에서 2천800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혁신적인 여행과 내비게이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도는 현실 세계를 최대한 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Petal Maps는 이를 기본 원칙으로 삼고, 이를 구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내비게이션 사용 중 차선(Lane) 안내와 확대(Enlarged)된 교차로 지도 표시는 안전한 주행에 도움이 된다. 도로 상황을 정확하게 표시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입력 데이터와 상세한 렌더링이 필요하다. 이제 Petal Maps는 세밀한 렌더링과 같은 정교한 기술을 사용해 다크 모드(Dark Mode)의 조명 효과, 3D 랜드마크 등의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Petal Maps는 사용자가 원하는 바에 따라 더 사실적이고 흥미로운 지도를 제공해 내비게이션 경험을 향상시킨다.

Petal Maps, 생생한 조명 효과로 안내 제공

길을 찾는 일은 까다로울 수 있다. 운전자가 주행하며 횡단하는 거리는 아마도 휴대전화 화면에서 보는 것과는 매우 다르게 보일 것이며, 화면에서 보는 모습과 현실 세계의 조명의 차이는 다소 실망스러울 수 있다. 그리고 야간 모드의 가로등은 현실 세계에서는 필수적인 부분이다. 실제 상황을 극대화하기 위해, Petal Maps는 가로등과 건물 조명 효과를 포함한 야간 조명을 추가함으로써 야간 도로의 효과를 시뮬레이션하고, 더 높은 수준의 정확도와 세부 정보를 제공한다.

이 기능은 더욱 전체적인 수준의 세부 사항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하다. 예를 들어, 도시의 건물에 불이 켜진 경우, 이는 검색된 위치가 현재 야간 시간대라는 것을 사용자에게 알려준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조명의 변화와 함께 Petal Maps에서의 방향을 자신의 환경과 더욱 잘 일치시킬 수 있다.

3D 랜드마크로 주변 환경의 세부 사항을 생생하게 경험

Petal Maps는 약 26,000개의 등록된 건물 모델과 에펠 탑, 런던아이, 쿠알라룸푸르 타워와 같은 100개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에 대한 3D 효과를 제작했다. 사용자는 Petal Maps의 3D 랜드마크를 통해 해당 지역의 유명한 랜드마크를 더 자세히 볼 수 있으며, 심지어 밖에 나가지 않고도 마음의 눈으로 세계를 여행할 수 있다. 3D 랜드마크는 이러한 명소를 실제 상태와 같은 복잡성을 살려 재현함으로써, 사용자가 길을 찾을 때 더 큰 절묘함과 미묘한 차이를 느낄 수 있게 한다.

Petal Maps는 3D 랜드마크 외에도 날씨, 나무, 시간 등의 요소를 통해 더욱 사실적인 3D 지도를 제공한다. 3D 효과는 사용자에게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Petal Maps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미세한 세부 사항을 실제 눈앞에 있는 것과 일치시킴으로써 현재 위치 또는 가고 싶은 곳을 식별할 수 있다.

Petal Maps, 온도 및 강수 레이어와 색상 분류 시스템으로 지도 속 세상에 생명 불어넣어

Petal Maps는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온도 및 강수 레이어와 지도의 자연경관 색상을 통해 내비게이션 경험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 준다.

사람들은 종종 길을 찾거나 지도를 읽는 일은 지루하거나 번거롭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Petal Maps는 실제 세상을 복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지도와 내비게이션의 진실성과 정확성을 개선해 흥미로운 경험을 전달한다.

Petal Maps는 지형과 날씨 같은 풍부한 지도 레이어를 통합해 실제 조건을 재현하므로, 사용자는 날씨와 온도 상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여러 일기 예보를 확인하지 않고도 해당 레이어에서 목적지 및 가는 경로를 따라 직접 기상 조건을 살펴봄으로써 그에 맞게 대비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폭우가 내리는 지역으로 갈 경우에는 미리 우산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지도에 복잡한 디테일이 추가됨에 따라, 지도 속 세상을 실감 나게 구현한다.

사용자는 Petal Maps 홈페이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레이어 전환 컨트롤을 통해 온도 및 강수 등과 같은 다양한 날씨(Weather) 지도 레이어로 전환할 수 있다. 여기에서 레이어 선택(Select Layer)을 클릭한 다음, 날씨 레이어(Weather Layer)를 선택하고, 온도/강수 레이어(Temperature/Precipitation Layer)를 선택해서 변경할 수 있다.

또한, Petal Maps는 실제 환경에 맞는 색상 분류 시스템을 적용해 물줄기, 녹지 공간, 산과 같은 지리적 특징을 사용자가 세계를 인식하는 방식과 완전히 일치하도록 렌더링한다. 이렇게 하면, 화면에서 아름다운 자연물의 그림 같은 광경을 볼 수 있어, 내비게이션을 한층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 준다.

Petal Maps, 맞춤형 기능으로 내비게이션 경험에 묘미 더해

최신 업데이트에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별 맞춤형 스킨도 포함되면서, 다양한 내비게이션 경험에 묘미를 더한다. 맞춤형 스킨으로 전환하려면, 마이 페이지(My Page)의 설정(Settings)으로 이동해서 디스플레이 설정(Display Settings)을 변경하면 된다.

자신의 여행 습관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Petal Maps의 사용자 여행(User Travel) 보고서를 참조하면 된다. Petal Maps는 사용자 행동을 기반으로 보고서를 생성하고, 정기적으로 푸시 알림을 통해 보고서를 보낸다. 이는 자신의 여행 패턴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Petal Maps는 사용자에게 크루즈(Cruise) 모드를 제공한다. Petal Maps 홈페이지에서 이동 속도가 15km/h 이상으로 10초 이상 지속되면 크루즈 모드가 실행된다. 크루즈 모드가 활성화되면, 전방 도로의 카메라, 속도 제한 및 도로 상황 등의 음성 메시지가 표시되면서 더욱 편리한 내비게이션을 지원한다.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직관적이고 정교한 디스플레이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Petal Maps는 사용자의 여정을 더욱 재미있고 몰입감 있게 안내할 것으로 기대된다.

Petal Maps는 사용자에게 더욱 몰입도 높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진화하고 있다. 몰입적인 풍부한 레이어, 3D 랜드마크 및 야간 조명을 통해, 사용자는 더욱 사실적인 시각화 경험을 얻고, 주변 세계와의 연결성을 느낄 수 있다.

(Petal Maps 기능은 국가/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실제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Petal Maps 다운로드 링크: https://petalmaps.dre.agconnect.link/pvB6pK

출처: Petal Map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