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2만 때부터 봐" 코드쿤스트, 김해준 등장에 '찐팬 고백' (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드쿤스트가 김해준의 찐팬이라고 고백했다.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코드쿤스트가 김해준을 향한 팬심을 고백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코드쿤스트는 김해준이 등장하자 "여기 와서 처음으로 연예인 보는 것 같다. 제가 진짜 정말 팬이다"라고 얘기했다.
김해준은 안 그래도 코드쿤스트가 자신의 SNS에 댓글을 남겨준 적이 있다면서 코드쿤스트의 팬심을 알고 있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코드쿤스트가 김해준의 찐팬이라고 고백했다.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코드쿤스트가 김해준을 향한 팬심을 고백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코드쿤스트는 김해준이 등장하자 "여기 와서 처음으로 연예인 보는 것 같다. 제가 진짜 정말 팬이다"라고 얘기했다. 박나래는 "코쿤 회원님이 이렇게 말하는 거 처음 봤다"며 신기해 했다.
코드쿤스트는 "제가 12만명 때부터 봤다"며 계속해서 김해준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김해준은 그런 코드쿤스트를 지그시 쳐다봤다. 김해준의 눈길을 포착한 코드쿤스트는 "떨리네"라며 심쿵한 얼굴을 보여줬다.
김해준은 안 그래도 코드쿤스트가 자신의 SNS에 댓글을 남겨준 적이 있다면서 코드쿤스트의 팬심을 알고 있었다고 전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유흥업소 다니며 횡령' 주장한 친형, 증거자료 제출
- 장영란♥한창, 셋째 유산 "다 내탓…반성" 자책
- 김지수 "11년 전 내 골수 받은 학생, 결혼 소식…기적"
- 주상욱 어머니, 며느리 차예련 첫인상 솔직 고백
- 빽가 "5000평 카페 대박 났네…직원들, 손님 감당 못해"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