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아픈 아들 위한 지극정성.."안 먹으면 너 두고 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강수정이 아들을 위해 팔을 걷었다.
강수정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프다며 입맛 없다고 하루종일 짜증인 아들 채소 참말로 안 먹으려 해서 열심히 숨겨서 만두 빚고 쪘다. 안 먹으면 너 두고 봐!!!!"라는 글을 남겼다.
아픈 아들을 향한 강수정의 사랑도 오롯이 느껴진다.
한편 강수정은 지난 2008년 홍콩 금융회사에 재직 중인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강수정이 아들을 위해 팔을 걷었다.
강수정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프다며 입맛 없다고 하루종일 짜증인 아들… 채소 참말로 안 먹으려 해서 열심히 숨겨서 만두 빚고 쪘다. 안 먹으면 너 두고 봐!!!!"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내 부엌 아닌 엄마 부엌에서 하려니 더 오래 걸려. 덥다 더워"라는 글을 덧붙이며 더운 날씨에 요리를 한 고충을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강수정이 직접 빚고 찐 만두를 확인할 수 있다. 만두가게에서 파는 듯 완벽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픈 아들을 향한 강수정의 사랑도 오롯이 느껴진다.
한편 강수정은 지난 2008년 홍콩 금융회사에 재직 중인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결혼 후 홍콩에서 생활해왔으며 최근 귀국해 MBN '아!나 프리해' 등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강수정 인스타그램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유흥업소 다니며 횡령' 주장한 친형, 증거자료 제출
- 장영란♥한창, 셋째 유산 "다 내탓…반성" 자책
- 김지수 "11년 전 내 골수 받은 학생, 결혼 소식…기적"
- 주상욱 어머니, 며느리 차예련 첫인상 솔직 고백
- 빽가 "5000평 카페 대박 났네…직원들, 손님 감당 못해"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