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이스라이브러리' 신사 쇼룸 리뉴얼 오픈

박수호 2022. 7. 1. 16: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해외 관광객의 국내 유입을 대비, 해외에서 인기 있는 화장품 브랜드 '이스라이브러리'가 국내 매장(서울 신사점)을 대대적으로 리뉴얼, 최근 새로 문을 열었다. (이스라이브러리 제공)
화장품 브랜드 이스라이브러리가 '이스라이브러리 신사 쇼룸'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스라이브러리는 장동훈 메디컬오 한의사와 '이스턴 에디션' 가구 브랜드로 유명한 양태오 디자이너가 협력해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다.

회사 관계자는 "쇼룸은 양태오 디자이너의 '이스턴 에디션' 가구와 전통적인 디자인의 소품을 조화롭게 배치하고 한국 특유의 여백의 미를 살려 여유로운 공간감을 느끼게 꾸몄다. 한국의 전통적인 가치와 현대 기술, 미학을 결합한 새로운 뷰티 라이프 스타일 체험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한방 차와 다과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매장 내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이스라이브러리가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신사 쇼룸에 방문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한국 전통 방식의 보자기 포장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신사점에서는 이스라이브러리 스킨케어 라인, 스무스 오퍼레이터 퓨리파잉 클렌저 젤, 핸드케어, 핸드 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스라이브러리의 공동 설립자 장동훈 한의사는 "앞으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협업으로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수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