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형사2' 손현주·장승조, 더 강력해진 전투력..티저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형사' 손현주와 장승조, 그리고 인천 서부 경찰서 강력2팀이 더욱 강력해진 전투력을 장착하고 돌아온다.
'모범형사2' 제작진은 "시즌1에서 빛났던 강력2팀의 조화가 시즌2에서는 더욱 단단해졌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투력으로 무장한 강력2팀이 돌아온다. 지루할 틈없이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유쾌하고 통쾌한 수사극으로 찾아뵙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모범형사' 손현주와 장승조, 그리고 인천 서부 경찰서 강력2팀이 더욱 강력해진 전투력을 장착하고 돌아온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는 1일 인천 서부 경찰서 강력2팀의 수사 재개를 알리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아저씨 형사 강도창(손현주 분)의 호탕한 웃음이 마음을 사로잡는다.
강도창은 팀원들에게 우렁찬 목소리로 "젊은 경찰관이여 조국은 그대를 믿노라"라고 기를 불어넣는 파이팅이 넘친다.
"너는 중년 경찰"이라며 돌직구를 전하는 팀장 우봉식(조희봉)에게 순순히 수긍하며 "아임 쏘리"로 응대하는 등 여전히 웃음을 유발하는 두 사람의 티키타카도 반갑다.
어느덧 갱년기에 접어든 세월만큼 상승한 꼰대력과 전투력으로 누구보다 열심히 현장을 휘젓고 다니는 열혈형사 강도창의 활약이 기대된다.
강도창의 '우주최강 파트너' 오지혁(장승조)의 변화도 눈에 띈다. 시니컬했던 시즌1과는 달리, 이젠 강력2팀에 한껏 녹아든 그는 한층 더 밝아진 얼굴로 범인을 잡으러 뛰어다니는 중이다.
"우리가 어떤 놈인지 본때를 보여주자"며 열의에 찬 강도창을 말리기는커녕 윙크로 시그널을 보내며 합을 맞추는 모습에선 여유까지 느껴진다.
무엇보다 '모범형사'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강력2팀의 파이팅 넘치는 팀워크. 시즌1에서도 완벽한 호흡으로 경찰서에서 한솥밥 먹는 원팀의 합을 제대로 보여줬던 형사들, 강도창, 오지혁, 권재홍(차래형), 지만구(정순원), 변지웅(김지훈), 그리고 심동욱(김명준)은 서로에게 ‘따봉’을 보내며 더욱 강력해진 합동력으로 수사에 임한다.
'모범형사2' 제작진은 "시즌1에서 빛났던 강력2팀의 조화가 시즌2에서는 더욱 단단해졌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투력으로 무장한 강력2팀이 돌아온다. 지루할 틈없이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유쾌하고 통쾌한 수사극으로 찾아뵙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범형사2'는 30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란♥한창, 셋째 유산 "다 내탓…반성" 자책
- 주상욱 어머니, 며느리 차예련 첫인상 솔직 고백
- 김지수 "11년 전 내 골수 받은 학생, 결혼 소식…기적"
- 31세 나이차 부부 "돈에 미쳐서 편히 살려고" 시선에 눈물
- 신지, 몸매 이렇게 좋았다니…다이어트 대성공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