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골이 필요한' 성남, 베테랑 공격수 심동운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FC가 공격진을 보강했다.
성남은 1일 '포항스틸러스와 FC안양에서 활약한 공격수 심동운을 임대 영입했다. 등번호는 30번'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성남 한솔초를 졸업한 심동운은 통산 291경기 43골을 기록했고, 올해 프로 데뷔 10주년을 맞는 베테랑 공격수다.
성남은 심동운이 팀 공격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성남FC가 공격진을 보강했다.
성남은 1일 '포항스틸러스와 FC안양에서 활약한 공격수 심동운을 임대 영입했다. 등번호는 30번'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성남 한솔초를 졸업한 심동운은 통산 291경기 43골을 기록했고, 올해 프로 데뷔 10주년을 맞는 베테랑 공격수다. 신갈고, 홍익대를 거쳐 2012년 전남드래곤즈에서 프로 데뷔했고, 이후 포항, 상주상무 등을 거쳐 지난 2021시즌 FC안양으로 합류한 바 있다.
심동운은 빠른 스피드를 이용한 드리블 돌파가 최대 강점으로 손꼽힌다. 양발잡이로서 정확한 슈팅 능력을 지녔으며 다양한 공격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다. 성남은 심동운이 팀 공격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
김남일 감독은 "심동운의 좋은 체력과 빠른 스피드가 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하반기 팀에 늦게 합류한 만큼 팀에 잘 적응하여 도움이 되어주면 좋겠다"고 밝혔다.
심동운은 "선수단 분위기가 좋아 더 빨리 적응하고 팀에 잘 녹아들 수 있을 것 같다. 팬들에게 많은 응원을 받았다. 믿어주신 만큼 좋은 선수들과 함께 올 시즌 팀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고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심동운은 성남 협력병원인 분당베스트병원에서 메디컬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팀 훈련에 합류했다.
사진= 성남FC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뒷덜미 낚이는 순간이 카메라에 담겼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상암동 찾은 김건희, 제대로 '거수경례' 했다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비키니 비교 취향저격' 치어리더, 스스로 '살쪄서 더 육감적..좋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이린 닮은꼴' 치어리더 바지에 묻은 파격의 하얀 얼룩? "이걸 직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W컵(월드컵) 여신' 곽민선, 투명 수영장 인증샷 실화냐...올림픽도 '입중계' - 풋볼리스트(FOOTBALLIS
- 포항스틸러스 최순호 기술이사 임기 만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화이팅 외치는 여자배구 청소년대표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좋은 경기 하겠습니다' 출국하는 여자청소년대표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전남, 독일 리그 경험한 센터백 유지하 영입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트랜스퍼.1st] PSG, 이젠 ‘포르투갈 커넥션’이다… 비티냐 영입에 542억 원 투자 - 풋볼리스트(F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