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 최순호 기술이사 임기 만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순호 포항스틸러스 기술이사의 임기가 만료됐다.
포항은 1일 최순호 이사의 임기 만료 소식을 알리면서 '지난 2019년 7월부터 구단 유소년팀 육성업무를 총괄하고 대표이사의 자문 역할을 맡은지 3년만'이라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최인석 포항 사장은 구단의 레전드로서 유소년 선수 육성에 최선을 다한 최순호 이사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포스코 강판으로 만든 기념패를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최순호 포항스틸러스 기술이사의 임기가 만료됐다.
포항은 1일 최순호 이사의 임기 만료 소식을 알리면서 '지난 2019년 7월부터 구단 유소년팀 육성업무를 총괄하고 대표이사의 자문 역할을 맡은지 3년만'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전 최순호 이사는 구단 사무국을 방문해 임직원들과 송별 인사를 나누었다. 이 자리에서 최인석 포항 사장은 구단의 레전드로서 유소년 선수 육성에 최선을 다한 최순호 이사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포스코 강판으로 만든 기념패를 전달했다.
2003년 K리그 최초로 포항에 클럽 유스 시스템을 도입하며 한국형 유스 시스템의 기틀을 마련했던 최순호 이사는 이후 FC서울 미래기획단장,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포항 기술이사를 역임하는 등 일반적인 축구 지도자를 넘어 한국 유소년 축구발전에 기여한 바 있다.
사진= 포항스틸러스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뒷덜미 낚이는 순간이 카메라에 담겼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상암동 찾은 김건희, 제대로 '거수경례' 했다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비키니 비교 취향저격' 치어리더, 스스로 '살쪄서 더 육감적..좋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이린 닮은꼴' 치어리더 바지에 묻은 파격의 하얀 얼룩? "이걸 직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W컵(월드컵) 여신' 곽민선, 투명 수영장 인증샷 실화냐...올림픽도 '입중계' - 풋볼리스트(FOOTBALLIS
- [포토] 화이팅 외치는 여자배구 청소년대표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좋은 경기 하겠습니다' 출국하는 여자청소년대표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전남, 독일 리그 경험한 센터백 유지하 영입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트랜스퍼.1st] PSG, 이젠 ‘포르투갈 커넥션’이다… 비티냐 영입에 542억 원 투자 - 풋볼리스트(FOO
- 맨시티, '페르난지뉴 대체자' 벌써 구했다… 리즈 에이스 필립스 영입 임박 - 풋볼리스트(FOOTBALL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