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 'MS오피스 세계경진대회' 한국 대표 선발
하중천 입력 2022. 6. 30. 23: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림대학교(총장 최양희)는 환경생명공학과 2학년 최하늘 학생이 오는 7월24~27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2022 Microsoft Office(이하 MS 오피스) 세계경진대회'의 한국 대표로 선발됐다고 30일 밝혔다.
매년 개최되는 'MS 오피스 세계경진대회'는 전 세계에서 선발된 각국 대표들이 모여 MS오피스 프로그램 활용능력을 겨루는 대회로 한국은 2001년부터 대회에 참가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림대학교(총장 최양희)는 환경생명공학과 2학년 최하늘 학생이 오는 7월24~27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2022 Microsoft Office(이하 MS 오피스) 세계경진대회’의 한국 대표로 선발됐다고 30일 밝혔다.
매년 개최되는 ‘MS 오피스 세계경진대회’는 전 세계에서 선발된 각국 대표들이 모여 MS오피스 프로그램 활용능력을 겨루는 대회로 한국은 2001년부터 대회에 참가했다.
앞서 한국대표 선발전에 참가한 최 씨는 파워포인트(Powerpoint) 부문에서 1등을 차지했다.
춘천=하중천 기자 ha33@kukinews.com
Copyright©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쿠키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