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 어쿠스틱, 여름 감성 신곡 '체크 리스트' 7월 1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닐라 어쿠스틱이 여름을 물들일 감성 신곡으로 돌아온다.
바닐라 어쿠스틱은 오는 7월 1일 새 싱글 'Check List'(체크 리스트)를 발매, 약 8개월 만에 가요계로 컴백한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한마디 말로' 이후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바닐라 어쿠스틱은 이번 신곡 '체크 리스트'를 통해 한층 더 깊어진 음색을 들려주는 것은 물론, 무더운 여름을 이들만의 보컬로 채울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바닐라 어쿠스틱이 여름을 물들일 감성 신곡으로 돌아온다.
바닐라 어쿠스틱은 오는 7월 1일 새 싱글 ‘Check List’(체크 리스트)를 발매, 약 8개월 만에 가요계로 컴백한다.
‘체크 리스트’는 바닐라 어쿠스틱만의 감성과 매혹적인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며, 밝고 리듬감 있는 비트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사랑에 빠진 설렘을 자극한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한마디 말로’ 이후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바닐라 어쿠스틱은 이번 신곡 ‘체크 리스트’를 통해 한층 더 깊어진 음색을 들려주는 것은 물론, 무더운 여름을 이들만의 보컬로 채울 전망이다.
올여름 달달한 설렘을 전할 바닐라 어쿠스틱은 바닐라맨 정재원과 메인보컬 성아로 이뤄진 혼성 듀오로, 2008년 ‘The 1st - Vanilla Rain’으로 데뷔, 부드럽고 청량한 사운드의 음악으로 사랑을 받아 온 바 있다.
앞서 바닐라 어쿠스틱은 가수 박봄이 소속된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바닐라 어쿠스틱이 새 둥지에서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이목 또한 집중된다.
한편, 바닐라 어쿠스틱의 새 싱글 ‘체크 리스트’는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태범♥임사랑, 열애 시작…직진 고백했다
- 신성우, 둘째 아들 공개…"이렇게 잘생긴 아기는 처음"
- 일라이X지연수, 결국 잔인한 이별…아들 안고 오열
- 선미, '태도 논란' 지운 밀착 소통 현장
- '웃찾사' 출신 김홍준, 준강간·불법 촬영 혐의로 구속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