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매일유업, 팽창현상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퍼플 팩 200ml' 자발적 회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일유업이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퍼플 팩 200ml' 일부 제품을 자발적으로 회수한다.
이번에 회수하는 제품은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퍼플 팩 200ml'(유통기한 2022. 12/22일자)이다.
매일유업 측은 "안전성 기준에 문제없음을 확인하고 출고했지만 일부 제품의 팽창이 뒤늦게 확인됐다"면서 "하절기 품질 저하가 우려돼 선제적으로 자발적 회수를 결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유업이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퍼플 팩 200ml’ 일부 제품을 자발적으로 회수한다.
이번에 회수하는 제품은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퍼플 팩 200ml’(유통기한 2022. 12/22일자)이다.
매일유업 측은 “안전성 기준에 문제없음을 확인하고 출고했지만 일부 제품의 팽창이 뒤늦게 확인됐다”면서 “하절기 품질 저하가 우려돼 선제적으로 자발적 회수를 결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어 “이번 회수조치가 소비자의 안전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방침에 따른 조치”라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일부 온라인 거래처를 제외하고는 납품, 판매되지 않았으며 납품된 일부 온라인 거래처는 선제적으로 대응 수거 조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매일유업 고객상담실(1588-1539, 내선 1번)로 연락하면 교환, 환불이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원인 규명을 철저히 하고, 보다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원료 및 완제품의 제조공정부터 유통 단계에 걸친 철저한 모니터링을 강화할 것”이라며 “앞으로 최고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품질, 공정 및 유통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유업, KOLAS 공인시험기관 인정 획득
- 매일유업 우유안부 캠페인 광고, 칸 광고제 은사자상 수상
- 매일유업, 베어베터 창립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참여
- SSG닷컴, 매일유업과 업무제휴협약…블라썸 브랜드관 오픈
- 매일유업, 종로노인종합복지관에 어버이날 선물 전달
- [2024 美대선] 공화당, 상원 탈환 성공…"백악관, 상·하원 싹쓸이"
- [2024 美대선] 중동·우크라 전쟁 관련 트럼프의 공약은?
- 한동훈, 尹 담화 전날 '중진의원 연쇄 회동' 의미는 [정국 기상대]
- 해결될 기미 없는, 일반인 출연자 리스크 [D:이슈]
- “늘 감사” SSG 최정 새 역사…FA 사상 첫 누적 총액 300억원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