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대책, CCM 페스티벌 우승자와 디지털 싱글 '행복자'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이 글로벌 CCM 페스티벌 '아임어송(I am a Song)' 오디션 수상자와 디지털 싱글 음원인 '행복자(사진·happy person)'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양승태, 이보영은 이번 싱글 발매를 통해 "어떠한 순간에도 뜻을 이루시는 하나님의 놀라우심을 인정하게 되는 은혜의 순간들이었음을 고백할 수밖에 없었다"며 "하나님이 모든 것을 계획하시고, 꿈꾸게 하시기에 이 곡을 듣는 모든 분들이 행복자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이 글로벌 CCM 페스티벌 ‘아임어송(I am a Song)’ 오디션 수상자와 디지털 싱글 음원인 ‘행복자(사진·happy person)’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양승태, 이보영 팀은 지난해 오디션에 우승하고 이번 앨범에 참여할 자격을 얻었다. 오디션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처음으로 가스펠 장르에 도전해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고 국내 최정상 세션과 엔지니어가 6개월간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행복자’는 기존 CCM 장르에 팝 발라드 스타일의 세련된 무드를 더한 곡으로 29일 정오부터 멜론, 애플뮤직 등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음원의 수익금은 전액 기아대책의 해외아동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15일까지 댓글창에 응원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7월~8월에 결혼할 예비 신혼부부가 사연을 남기면 3팀을 뽑아 축가를 부르는 행사도 준비됐다.
양승태, 이보영은 이번 싱글 발매를 통해 “어떠한 순간에도 뜻을 이루시는 하나님의 놀라우심을 인정하게 되는 은혜의 순간들이었음을 고백할 수밖에 없었다”며 “하나님이 모든 것을 계획하시고, 꿈꾸게 하시기에 이 곡을 듣는 모든 분들이 행복자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아대책은 ‘2022 I am a Song’을 유튜브 CCM 페스티벌로 확대해 진행할 예정이다.
최기영 기자 ky710@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앞에선 ‘종교 피해자’ 자처하고 뒤에선 ‘이미지 청소’ 포교 공세
- 본격 장마철… 교회, 물샐 틈 없이 대비했나요
- 교회마다 ‘미출석 성도 구하기’ 총력전
- [미션 톡!] “가상화폐 루나에 물려 돈 날린 목사들 있다” 충격 제보
- 현대家 자녀들이 정동제일교회에서 결혼식 올리는 이유는?
- 총신대, 이르면 내년부터 ‘이중직 목회’ 가르친다
- 교계 “국내 낙태반대 운동에도 힘실릴 것” 환영
- “다스림을 받은 자가 다스릴 수 있다”_강은도 더푸른교회 목사
- 檢 “이재명, 무자본 민간업자가 수천억 가져가게 해”
- 전두환 손자 36시간만 석방 “바로 광주가겠다”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