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손목 액세서리! 쿨한 스크런치의 매력

이재희 2022. 6. 30. 03: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어 액세서리로만 쓰기엔 아까운 스크런치. 손목에 걸어 팔찌처럼 연출하면 느낌 있는 인싸 패션 완성!
@xxxibgdrgn

그가 하면 모든 것이 유행! 공식 행사장에서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일상에서도 손목에 스크런치를 착용하고 다니는 지드래곤. 스크런치가 단순히 헤어 액세서리를 넘어 브레이슬렛 역할까지 할 수 있음을 확인한 순간입니다. 손목에 걸고 다니며 때론 팔찌처럼 연출하다가도 필요할 땐 머리를 묶어 헤어 액세서리로 사용할 수 있는 스크런치의 매력 속으로 빠져볼까요?

@itzy.all.in.us

걸리시한 무드의 스크런치를 손목에 건 있지 채령. 파스텔컬러의 룩과 핸드폰 케이스까지 무대에서는 파워풀하고 강렬하지만 그녀의 사적인 취향은 소녀 감성 가득한 것 같네요.

@shh_daily

한선화는 비비드한 레드 컬러의 얇은 스크런치를 선택해 룩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도록 했어요. 이런 스크런치라면 손목에 걸어도, 머리에 묶어도 센스 있게 연출할 수 있겠죠?

@ssoheean

스크런치를 고를 때 룩의 무드와 통일되도록 선택해보세요. 신비한 분위기가 흐르는 민트 컬러 드레스에 시어하고 볼륨감 있는 소재의 스크런치를 매치해 요정미를 뽐내는 소희가 바로 그 좋은 예!

@yuqisong.923

(여자)아이들의 우기는 자신의 핑크색 헤어와 어울리는 파스텔 블루 컬러의 스크런치를 골랐네요. 그녀의 하얀 피부 톤과도 찰떡처럼 어울립니다.

샤넬 공식 홈페이지

리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스크런치는 58만6천원, Chanel.

셀린느 공식 홈페이지

골드 팬던트가 돋보이는 잔잔한 로고 프린트의 스크런치는 39만5천원, Celine.

부희 공식 홈페이지

과장된 볼륨감이 우아한 실크 소재의 스크런치는 6만2천원, Buhee.

가니 공식 홈페이지

여름과 잘 어울리는 소프트한 컬러의 체크 패턴 스크런치는 3만2천원, Ganni.

빈티지 헐리우드 공식 홈페이지

진주를 달아 우아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크런치는 2만9천원, Vintage Hollywood.

프루타 공식 홈페이지

알록달록한 색감이 경쾌한 플로럴 패턴 스크런치는 1만9천원, Fruta.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