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끝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여름 슈즈 스타일

이재희 2022. 6. 30. 03: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쿨한 플립플랍부터 컬러풀한 뮬까지 셀럽의 다양한 여름 슈즈 스타일! 쇼핑 전 참고해보세요.
@hi_sseulgi

올블랙 룩에 선글라스와 실버 체인 네크리스로 시크한 분위기를 뿜어내는 슬기. 동글동글 귀여운 셰이프의 파스텔 블루 컬러 플립플랍으로 여름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chae_jungan

평소 사복 패션 센스 좋기로 소문난 채정안의 선택은 짜임 디테일이 강조된 브라운 컬러의 피셔맨 샌들입니다. 밑단을 접어 올린 베이지 컬러의 코튼 팬츠와 내추럴한 무드로 매치되는데요. 이런 슈즈는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시즌에 구애받지 않고 신을 수 있는 디자인이라 하나쯤 소장해도 좋아요.

@sunbin_eyesmag

여름은 화사한 컬러에 도전하기 좋은 계절! 특히 다리를 드러내는 룩을 즐겨 입게 되는 여름에 컬러플한 샌들이 룩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블루 컬러의 상·하의와 대비되는 옐로, 오렌지 컬러의 샌들로 경쾌함을 더한 이선빈처럼 말이죠.

@hyunah_aa
@hyunah_aa
블랙 티셔츠와 데님 쇼츠로 편안하고 군더더기 없는 룩을 완성한 현아. 캐주얼 아이템의 조합이지만 그녀의 룩이 왠지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이유는 존재감 넘치는 신발 때문입니다. 발등부터 발목까지 스트랩이 타고 올라가는 디자인의 글래디에이터 샌들을 신었는데요. 여기에 스터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백까지 더해져 개성이 드러나는 듯해요.
@kieunse

작년에 이어 올해도 미드 힐 뮬의 유행은 계속될 예정! 좀 더 트렌디해 보이고 싶다면 기은세처럼 컬러플하고 굽이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선택할 것을 추천합니다. 슈즈와 같은 색으로 룩에 컬러 포인트를 더한 센스까지 놓치지 마세요~.

@yjiinp

표예진은 볼드한 버클 디테일과 넓은 스트랩이 스포티한 블랙 샌들로 캐주얼한 서머 룩을 선보였어요. 이런 디자인의 샌들은 원피스부터 쇼츠, 데님 팬츠까지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쿨하게 매치하기 좋아 여름 내내 추천하는 샌들입니다.

@yoo__sha

드레스업하고 싶은 날에는 유아처럼 얇은 스트랩의 샌들을 신어보세요. 다리 라인을 훨씬 예뻐 보이게 만들기 때문에 짧은 길이의 하의나 그녀처럼 미니 드레스에 매치했을 때 궁합이 좋아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