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운동선수 9기 영식 "운동·예체능계 안 만나고 싶다" (나는 SOL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에 프로 운동선수가 등장했다.
29일 방송된 SBS PLUS·ENA PLAY '나는 SOLO'에서는 9기 출연자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솔로나라' 입소 3일 후 영식의 인터뷰도 공개됐다.
영식은 "짧은 시간 저를 되돌아보는 계기가 됐다. 이런 사람을 좋아하는구나. 제가 그런 성격, 사람에게 끌리는 취향이었나 보다"라고 말해 앞으로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모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나는 SOLO'에 프로 운동선수가 등장했다.
29일 방송된 SBS PLUS·ENA PLAY '나는 SOLO'에서는 9기 출연자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영식은 깔끔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제작진과 면담에서 "(결혼을 하려고) 노력하는데 운동하고 집만 오가느라 특별히 기회가 없었다"고 말했다.
영식은 "저는 프로 ㅇㅇ선수. 중학교 때부터 20년 됐다. 매력 단단한 허벅지"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이상형으로는 "운동하거나 예체능 계는 안 만나고 싶다. 다른 계통 만나고 싶다. 내적으로 지적이었으면 좋겠는데 외적으로는 운동도 열심히 하는 분이었으면 좋겠다. 욕심쟁이다"고 밝혔다.
'솔로나라' 입소 3일 후 영식의 인터뷰도 공개됐다. 영식은 "짧은 시간 저를 되돌아보는 계기가 됐다. 이런 사람을 좋아하는구나. 제가 그런 성격, 사람에게 끌리는 취향이었나 보다"라고 말해 앞으로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모아졌다.
사진 = SBS PLUS·ENA PLAY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친형이 칼 들이밀며, 결혼하면 죽는다고"
- '♥서희원' 구준엽, 결혼 후 겹경사 터졌다
- 신지수, 37kg에서 더 빠졌나…앙상한 얼굴
- 모코 측 "김희재 소속사, 대화 응하고 공연 이행하라" [공식입장 전문]
- [단독] 조민아, 결혼 2년만에 이혼 발표 "사유는 민감한 사안"(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