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X아론, "팬들의 행복이 내 행복" 솔로 전향 후 새 출발 각오!
그룹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이 각별한 팬 사랑을 드러냈다.
김종현은 29일 U+아이돌라이브에서 생방송된 '아돌라스쿨3: 홍보ON아이돌'에 출연해 솔로 활동을 시작한 각오를 전했다.
이날 그는 "팬들의 행복이 제 행복"이라며, 생일마다 팬들이 선물하는 광고판을 보러 다니는 일명 '쫑이투어'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김종현은 "지난 6월 8일이 제 생일이었는데, 많은 분들이 광고판 이벤트를 해주셨다. 제가 탈을 쓰고 전광판을 보러 다니는 이벤트를 했다. 2년 동안 못했는데 올해부터 다시 했다"며 웃었다. 이를 들은 '아돌라스쿨 홍보단장' 준케이는 "2018년 꼬부기, 2019년 곰돌이, 2020년 2021년 코로나19로 휴업"이라며 '쫑이투어'에 대해 부연했다.
투어에 나서는 이유에 대해 그는 "팬들이 항상 축하를 해주시는데 저 역시 뭔가를 해드리고 싶었다. 어떻게 해야 보답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제가 직접 보러 가는 게 선물이라고 생각했다. 처음에 맨 얼굴로 가면 재미가 없으니까 뭔가를 쓰고 가자고 생각해서 탈을 쓰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회사에 가서 탈을 쓰고 차를 타고 전광판을 보러 간다. 앞으로도 민폐가 되지 않는 선에서 진행하겠다. 팬들의 행복이 곧 제 행복이다. 내년에는 오리탈을 쓸까 생각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사진=U+아이돌Live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김새론, 사고 40여 일 만 동승자와 검찰 송치
- 조민아, 이혼 소장 제출 “파경 사유는 밝힐 수 없어”
- 한국판 ‘종이의 집’ 혹평 속 스트리밍 글로벌 2위
- '이장원♥' 배다해, "이런 상황 계속 되면 극단적 해결 방법 말고는.." 추측성 글에 경고
- 남주혁 측, 2차 학교폭력 피해 주장에 "사실무근"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