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우스, 너구리 이어 기인까지?' 광동-T1, 선발 라인업 공개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동과 T1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했다.
29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2 LCK 서머' 1라운드 광동 대 T1의 경기가 펼쳐진다.
상대전적은 T1이 우세한 상황에서 광동이 대반격을 해낼 수 있을지가 관전포인트다.
스프링 전승에 이어 서머 전승까지 노리는 T1은 광동전 베스트 라인업을 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광동과 T1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했다.
29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2 LCK 서머' 1라운드 광동 대 T1의 경기가 펼쳐진다.
3연패로 연패 탈출이 시급한 광동과 4연승에 24연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T1의 맞대결. 상대전적은 T1이 우세한 상황에서 광동이 대반격을 해낼 수 있을지가 관전포인트다.
서포터까지 바꾸면서 분위기를 쇄신하려는 광동은 '기인' 김기인, '엘림' 최엘림, '페이트' 유수혁, '테디' 박진성, '호잇' 류호성이 나온다.
스프링 전승에 이어 서머 전승까지 노리는 T1은 광동전 베스트 라인업을 꾸렸다.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페이커' 이상혁,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이 출전한다.
분위기 상극인 양 팀의 경기는 탑 라이너 간의 맞대결에 달렸다. 기인과 제우스의 맞라인전, 누가 라인전 이득을 바탕으로 팀을 캐리할지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유비, '워터밤'서 뽐낸 아찔 비키니 자태…'애둘맘' 안 믿겨
- 에이핑크 오하영, 말랐는데 볼륨감까지…이건 반칙
- 'BJ 전향' 솜이, 파격 언더붑 비키니 자태…"유행에 뒤쳐지지 않아"
- 다나, -27kg 다이어트 대성공…확 달라진 근황
- EXID 하니 열애 인정...상대 누군가 보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