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전액 환불제' 전립선 치료기

2022. 6. 29. 18: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진메디칼

온열기 전문업체인 대진메디칼은 1999년부터 국내외 20여개국에 개인용 온열치료기 ‘J2V’를 판매하고 있다.

개인용 전립선 온열치료기 J2V는 가방을 포함해 조절기, 어댑터, 온열봉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온열봉은 열전도율이 높은 순은 99.9% 또는 순금 99.9% 재질로 구성됐다.

J2V시리즈는 좌약과 같이 항문에 삽입하여 온열봉이 전립선에 가까이 도달함으로써 효과를 극대화 한다. 2020년 출시한 대진V는 온열봉을 항문에 삽입하지 않고(비삽입형) 옷을 입은 채로 회음부에 깔고 앉아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대진메디칼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책임판매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그 일환으로 국내에서 ‘30일 전액환불제’를 시행해 올해로 20년째를 맞았다.

또한 온열치료기 ‘J2V’를 수출하고 있는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 해외에도 국내와 같은 방식의 ‘30일 전액환불제’를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온열치료기 구매 후 30일 동안 사용해 본 후 효과가 없을 경우 무조건 반품되며, 반품 도착 후 10일 이내 환불해주는 ‘30일 전액환불제(환불보증서 발행)’다.

한편, 대진메디칼은 10년 이상된 구형 제품도 최신형으로 바꿔주는 '보상 교환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