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팬미팅 주의 사항 공개..'원하는 번호 맞춰 줄 서는 행위 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이 '2022 LCK 서머' 팬미팅 주의 사항을 공개했다.
최근 T1은 공식 SNS에 "원활한 팬미팅 진행을 위해 참고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T1 팬미팅 주의 사항을 공지했다.
이 과정에서 T1은 원활한 팬미팅 진행을 위해 이 같은 주의 사항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당일 경기 T1 응원석 티켓임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팬미팅 팔찌 수령이 어렵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T1이 '2022 LCK 서머' 팬미팅 주의 사항을 공개했다.
최근 T1은 공식 SNS에 "원활한 팬미팅 진행을 위해 참고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T1 팬미팅 주의 사항을 공지했다.
'2022 LCK 서머'부터 경기 후 팬미팅이 시작됐다. 그 중 팬덤이 가장 큰 T1의 경우, 많은 팬이 선수들과 소통을 위해 팬미팅을 기다린다. 이 과정에서 T1은 원활한 팬미팅 진행을 위해 이 같은 주의 사항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내용을 살펴보면 T1은 경기 티켓 수령 후 팬미팅 팔찌 수령을 위한 대기줄에 서주기를 당부했다. 당일 경기 T1 응원석 티켓임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팬미팅 팔찌 수령이 어렵다.
이어 온 순서대로 줄을 서야 한다. 자신이 원하는 번호에 맞춰서 줄을 서고자 하는 행위가 적발시 이후 팬미팅 참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
그리고 POG 인터뷰가 끝난 후 10분 내로 팬미팅 장소로 와 번호 순서대로 줄을 서야 한다. 시간 내에 도착 하지 않을 경우 이 과정에서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본인의 부주의로 팔찌를 분실할 경구 팬미팅 참석이 어렵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T1 SNS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J 전향' 솜이, 파격 언더붑 비키니 자태…"유행에 뒤쳐지지 않아"
- 김종국 "송지효와 미국行?…같이 있는 것부터 이상"
- 다나, -27kg 다이어트 대성공…확 달라진 근황
- 정시아 아들, 키가 176cm 폭풍 성장한 근황 '깜짝'
- '재혼' 류시원 근황, 6년 만에 전한 경사…사진 공개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