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오하영, 말랐는데 볼륨감까지..이건 반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이 명품 몸매를 뽐냈다.
29일 오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빨간 드레스를 입어보았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오하영은 늘씬하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내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오하영이 속한 그룹 에이핑크는 지난 4월 데뷔 11주년을 맞아 디지털 싱글 '나만 돼'를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이 명품 몸매를 뽐냈다.
29일 오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빨간 드레스를 입어보았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광고 촬영 중인 오하영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몸에 달라붙는 원피스를 입고 군살 하나 없는 몸매와 잘록한 허리라인을 드러냈다. 오하영은 늘씬하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내 부러움을 자아냈다.
오하영은 셀카를 공개하기도 했다. 큰 눈과 또렷한 이목구비, 백옥같은 피부로 인형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가냘픈 팔뚝과 깊은 쇄골이 눈길을 끈다.
한편, 오하영이 속한 그룹 에이핑크는 지난 4월 데뷔 11주년을 맞아 디지털 싱글 '나만 돼'를 발매했다. 그는 최근 10년 지기 절친 예린과 함께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에 출연했다.
사진 = 오하영 인스타그램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측 "아내 도박·마약 주장 김용호 검찰 송치"
- '한지혜 딸 돌잔치', 여배우들 드레스 입고 총출동
- '♥서희원' 구준엽, 결혼 후 겹경사 터졌다
- 이상아, 성형 예고하더니…당당히 달라진 얼굴 공개
- '진화♥' 함소원, 베트남으로 떠났다…파격 드레스 공개
- 아내 유방암 보험금을 차 사는데 쓴 남편…"이게 사람인가 싶어" (결혼지옥)[종합]
- 최보민, 골프채에 맞아 안면골절…손해배상소송→승소 [엑's 이슈]
- 한다감, 1000평 세종시 친정집 공개…"5년간 父가 직접 지어" (4인용식탁)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30억 파산' 윤정수 "♥아내 위해서"…집 증여에 결혼식까지 바뀐 생각 (4인용식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