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라이브본부 전 직군 대규모 집중 채용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라이브본부 전 직군에 대한 대규모 집중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사업 △해외사업 △개발PM △라이브PM 등 전 부문으로, 관련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이 라이브본부 전 직군에 대한 대규모 집중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사업 △해외사업 △개발PM △라이브PM 등 전 부문으로, 관련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집중 채용은 라이브본부 채용 전용 페이지에서 양식 제한 없이 이력서 제출 만으로 간편하게 지원이 가능하다. 또, 원하는 직군만 선택해 지원하면 라이브본부 내 여러 프로젝트 중 적합한 포지션을 회사에서 직접 제안하는 등 지원자 편의성을 높였다.
서류 접수는 다음달 19일까지 가능하며, 이후 전형 절차는 직무 분야에 따라 테스트 및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넥슨 최원준 라이브본부장은 “라이브본부는 넥슨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책임지고 있는 넥슨의 심장과도 같은 곳”이라며 “넥슨의 대표적인 지식재산권(IP) 게임들의 라이브 서비스 노하우를 보유한 라이브본부에서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함께 할 인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넥슨 라이브본부는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크레이지아케이드’,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 ‘바람의나라’ 등 넥슨의 대표적인 IP 게임 라이브 개발 및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다.
강한결 기자 sh04khk@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조건 항복”하라는 트럼프…美, 이스라엘·이란에 군사 개입하나
- 하메네이 “미국, 이란이 항복하지 않는단 사실 알아야”
- 국힘, 정부·여당 추경 합의에 “취지 이해하지만 물가·국가채무 우려”
- 사이버전 우려하는 이란, 고위급에 “휴대전화 금지”
- 대통령실 “정상외교 완전히 복원됐다” [G7 정상회의]
- 이재명 국정수행 지지율 56.5%…긍정 전망은 60.3% [쿠키뉴스 여론조사]
- 김혜경 여사, 한복 입고 ‘연성 외교’…“외빈 사진요청”
- ‘하위조’ 떨어진 DK, ‘씨맥’ 김대호 코치 전격 영입
- ‘LCK 첫 외인’ 레이지필, 고향 베트남 간다…‘코리아 트래블 페스타’ 참가
- 고법, 뉴진스 ‘독자 활동 금지’ 유지…어도어 “제자리 돌아오는 계기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