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광주 '프리미엄 웨딩 페어' 연다

입력 2022. 6. 29. 16: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예비 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홍기창 롯데백화점 광주점 영업기획팀장은 "엔데믹에 따라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웨딩 관련 상품의 혜택과 행사를 강화했다"며 "즐겁게 쇼핑하신 예비 신혼부부 모두 행복하고 축복이 가득한 결혼 생활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예비 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웨딩 프로모션은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Falling in Premium Wedding Fair’(프리미엄 웨딩 페어에 빠지다)’를 테마로 열린다.

8월에 진행하던 예년과는 달리 한 달 앞당겨 7월에 진행하는 점이 차별화 포인트이다.

10월 등 특정 시기에 결혼식이 집중돼 있던 팬데믹 이전과는 달리 시기와 관계 없이 웨딩 업계가 호황을 맞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이같이 추진했다.

우선 웨딩 페어 기간 롯데웨딩멤버스 회원들은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해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웨딩마일리지’는 가입 후 9개월 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돌려받을 수 있는 리워드 프로모션이다.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그간 웨딩 마일리지에 참여하지 않았던 해외명품 브랜드인 구찌와 버버리가 새롭게 참여한다.

다양한 웨딩 관련 행사도 준비돼 있다.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8층 시몬스, 씰리, 자코모 등 매장에서는 국민카드로 100/200/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시 12.5%에 상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동시에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에이스 시몬스, 템퍼, 씰리 매장에서는 10% 웨딩마일리지 적립 행사도 진행된다. 8층 임시 행사장에서는 내달 7일까지 ‘시몬스 블랙라인 전시특가전’ 행사가 진행되며 시몬스의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라인 매트리스 진열제품을 3% 할인혜택과 더불어 침구세트 증정 등의 사은행사와 함께 열린다.

또 템퍼와 자코모 매장에서도 다양한 할인행사 및 기획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예물로 유명한 골든듀 매장에서는 ‘골든듀 창립 33주년’에 맞추어 특별 행사가 진행된다. 우선 골든듀 회원 대상으로 전품목 20% 할인혜택을 만나 볼 수 있으며, 특별히 기획된 30가지 아이템에 대해서는 33%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홍기창 롯데백화점 광주점 영업기획팀장은 "엔데믹에 따라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웨딩 관련 상품의 혜택과 행사를 강화했다"며 "즐겁게 쇼핑하신 예비 신혼부부 모두 행복하고 축복이 가득한 결혼 생활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