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U 드라마 '데어데블'→'디펜더스', 디즈니+로 공개

이창규 기자 2022. 6. 29. 09: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드라마 '데어데블', '제시카 존스', '루크 케이지', '아이언 피스트', '퍼니셔', '디펜더스'가 공개된다.

뉴욕 할렘의 어둠 깊은 곳에서 벌어지는 범죄를 위해 싸우는 '루크 케이지'는 묵직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디펜더스'는 위협에 처한 뉴욕시를 구하기 위해 데어데블과 제시카 존스, 루크 케이지, 아이언 피스트가 힘을 합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디즈니+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드라마 '데어데블', '제시카 존스', '루크 케이지', '아이언 피스트', '퍼니셔', '디펜더스'가 공개된다. 디즈니+를 통해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마블 시리즈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데어데블'은 낮에는 평범한 변호사로, 밤에는 어둠 속을 누비며 범죄자들을 소탕하는 히어로로 뉴욕의 정의를 구현한다. 시력을 잃었지만, 그 외의 다른 감각들이 초인적으로 발달해 뛰어난 청각과 촉각을 이용해 범죄자들과 맞서 싸운다. 

'제시카 존스'는 불의의 사고로 실험용 화학 물질에 노출된 후 강인한 힘과 날렵한 몸집으로 비행 능력 등 초능력을 얻게 된 ‘제시카 존스’의 이야기를 다룬다. 슈퍼 히어로의 능력을 가진 동시에 사립탐정으로서 미궁의 사건을 쫓으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루크 케이지'는 잘못된 의료 실험으로 강력한 힘과 강철 같은 피부를 갖게 된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뉴욕 할렘의 어둠 깊은 곳에서 벌어지는 범죄를 위해 싸우는 ‘루크 케이지’는 묵직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이언 피스트'는 전설의 도시에서 수련을 통해 초인적인 능력을 갖게 된 ‘대니랜드’의 이야기를 그린다. 부모의 죽음과 관련된 진실, 그리고 자신을 쫓는 적에 맞서 강렬한 맨주먹 액션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퍼니셔'는 사랑하는 가족이 몰살당하는 고통을 겪은 뒤 신분을 숨긴 채 살아가던 ‘프랭크 캐슬’이 새로운 위협과 마주하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누구보다도 무자비하고 과격한 액션을 선보여 단 한 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폭발적인 액션을 선보인다. 


'디펜더스'는 위협에 처한 뉴욕시를 구하기 위해 데어데블과 제시카 존스, 루크 케이지, 아이언 피스트가 힘을 합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뉴욕 전체를 뒤흔든 음모 속 ‘블랙 스카이’의 공격에 맞서 도심을 누비는 이들의 환상적인 팀워크가 시청자들을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이번에 공개되는 새로운 MCU 드라마들은 MCU 영화들과 세계관을 공유하며, 특히 '데어데블'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서 모습을 비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