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환♥박혜민, 5만 팔로우 자축 "누가 턱 좀 닫아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혜련 동생 조지환과 아내 박혜민이 유튜브 5만 팔로우를 자축했다.
28일 박혜민은 인스타그램에 "유튜브 오오오 5만 팔로우! 누가 와서 턱 좀 닫아주세요 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박혜민과 조지환은 손가락을 펴 '5'를 나타내며 입을 벌리고 놀라는 표정을 지었다.
조지환과 박혜민은 '애로부부',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조혜련 동생 조지환과 아내 박혜민이 유튜브 5만 팔로우를 자축했다.
28일 박혜민은 인스타그램에 "유튜브 오오오 5만 팔로우! 누가 와서 턱 좀 닫아주세요 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이어 "p.s 인스타 1.5만 팔로우도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박혜민과 조지환은 손가락을 펴 '5'를 나타내며 입을 벌리고 놀라는 표정을 지었다.
조지환과 박혜민은 '애로부부',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등에 출연했다. 최근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 박혜민은 11년 차 간호사 생활을 접고 쇼호스트로 활동 중이라고 밝혔다. 조지환은 포장, 배달을 위주로 하는 분식집에서 아르바이트하는 생활을 전했다. 두 사람은 마이너스 통장과 리볼빙으로 생활을 한다고 했다.
사진= 박혜민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진 아들' 찬형, 수술 후 홀로 병실…안타까운 상황
- 정시아 아들, 키가 176cm 폭풍 성장한 근황 '깜짝'
- 김미숙 "3천만원 빌려줬더니 원정도박…하늘나라 갔다"
- 다나, -27kg 다이어트 대성공…확 달라진 근황
- '116억 소송' 박수홍, 아내 마약 루머에 심경 고백 '눈물'
- 이순재, 90세 최고령 대상에…'소피 목소리' 배정남도 축하 "존경합니다"
- 갑작스런 비보…故이윤희·이희철·유호한 사망, 잔인한 1월 [엑's 이슈]
- '11살 연하 여친' 김종민, 결혼식 날짜 공개 "4월 20일 장가갑니다" (1박 2일)[종합]
- '파격 숏컷' 송혜교, 맘고생 언급 "여자로서 힘든 경험도…이젠 관심 감사" (요정재형)
- 서현, 6년 만 '김딱딱' 사과에 "최후의 승자는 선한 사람" 간접 심경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