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애둘맘' 맞아?..'하이킥' 생각나는 방부제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정음이 변함 없는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8일 오후 황정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셀카를 한 장 게재했다.
카메라를 향해 앞머리를 정리하는 포즈를 선보인 황정음은 갸름한 턱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머리를 내린 황정음의 셀카는 MBC '지붕뚫고 하이킥' 시절을 연상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황정음이 변함 없는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8일 오후 황정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셀카를 한 장 게재했다.
사진 속 황정음은 반팔티에 화려한 목걸이를 착용해 독특한 일상룩을 만들어냈다. 카메라를 향해 앞머리를 정리하는 포즈를 선보인 황정음은 갸름한 턱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작은 얼굴에 꽉 차있는 황정음의 이목구비가 인형 미모를 완성시켰다.
앞머리를 내린 황정음의 셀카는 MBC '지붕뚫고 하이킥' 시절을 연상케 한다. 13년이 지났음에도 변함 없는 황정음의 방부제 미모에 많은 네티즌들이 감탄했다.
한편, 황정음은 지난 2016년 이영돈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둘을 두고 있다. 황정음은 MBC '지붕뚫고 하이킥', MBC '킬미, 힐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선보였다.
사진 = 황정음 인스타그램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송지효와 미국行?…같이 있는 것부터 이상"
- 정시아 아들, 키가 176cm 폭풍 성장한 근황 '깜짝'
- 김미숙 "3천만원 빌려줬더니 원정도박…하늘나라 갔다"
- 다나, -27kg 다이어트 대성공…확 달라진 근황
- '재혼' 류시원 근황, 6년 만에 전한 경사…사진 공개
- 새해 인사→밝은 미소…박나래 8시간 조사 후에도 여유, 달라진 태도 눈길 [엑's 이슈]
- '복덩이' 꽃분이 떠났다…상상만 해도 울컥하던 구성환, "다시 만나자" 먹먹 [엑's 이슈]
- '5살 연하♥' 최정윤, 늦은 재혼 고백 후 깜짝 사과…"죄송한 말씀 전해" [엑's 이슈]
- [단독] 김형묵, 교통사고 후 부상…"상대 차량이 들이받아 통증"
- [단독] '뚝딱이 아빠' 김종석 차남, 오늘(21일) 결혼…연예·정재계 화려한 하객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