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X임윤아, SM서 소녀시대 컴백 준비.."15년째 밥 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영, 임윤아가 소녀시대 컴백을 준비하는 근황을 전했다.
최수영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5년째 밥 친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수영은 임윤아와 나란히 앉아 샌드위치로 식사 중인 모습이다.
한편, 지난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한 최수영은 배우 정경호와 9년째 공개 연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최수영, 임윤아가 소녀시대 컴백을 준비하는 근황을 전했다.
최수영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5년째 밥 친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수영은 임윤아와 나란히 앉아 샌드위치로 식사 중인 모습이다. SM 엔터테인먼트의 로고가 적힌 음료로 보아 이들은 SM에서 컴백을 준비하며 함께 연습 중인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투샷과 밝은 웃음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임윤아는 "배고프다고 했더니 본인 밥 나눠주는 착한 언니"라는 댓글을 덧붙이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지난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한 최수영은 배우 정경호와 9년째 공개 연애 중이다. 8월 소녀시대 완전체 컴백과 8월 방영 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사진=최수영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진 아들' 찬형, 수술 후 홀로 병실…안타까운 상황
- 정시아 아들, 키가 176cm 폭풍 성장한 근황 '깜짝'
- 김미숙 "3천만원 빌려줬더니 원정도박…하늘나라 갔다"
- 다나, -27kg 다이어트 대성공…확 달라진 근황
- '116억 소송' 박수홍, 아내 마약 루머에 심경 고백 '눈물'
- '박서준과 열애설' 수스, 본격 가수 행보에 '뜨거운 관심' [엑's 이슈]
- 권상우♥손태영 딸, 벌써부터 압도적 비율…역시 유전자의 힘
- '최진실 딸' 최준희, 예뻐지는 비법? 메이크업 과정 영상 공개
- 송준근, 15만원 후원에 노출 벗방…"풍선이 날 미치게 해"
- 홍석천, 이태원 가게 폐업 진실 "코로나로 망한 것 NO, 패혈증 때문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