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다이렉트, 28일 열린다.. 어떤 신작 공개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닌텐도가 28일(한국시간) 오후 10시 타사 퍼블리싱 파트너의 콘텐츠에 중점을 둔 신작 쇼케이스 '닌텐도 다이렉트'를 진행한다.
닌텐도 다이렉트 쇼케이스는 약 25분 동안 진행되며 닌텐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앞서 스페인의 게임 잡지, 마누엘의 편집자 나초 레퀴나는 트위치 스트리밍 방송에서 "닌텐도 다이렉트가 6월 28일 진행될 것"이라 주장했다.
닌텐도는 매년 새로운 콘텐츠를 발표하기 위해 닌텐도 다이렉트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닌텐도가 28일(한국시간) 오후 10시 타사 퍼블리싱 파트너의 콘텐츠에 중점을 둔 신작 쇼케이스 ‘닌텐도 다이렉트’를 진행한다. 닌텐도 다이렉트 쇼케이스는 약 25분 동안 진행되며 닌텐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앞서 스페인의 게임 잡지, 마누엘의 편집자 나초 레퀴나는 트위치 스트리밍 방송에서 “닌텐도 다이렉트가 6월 28일 진행될 것”이라 주장했다. 그는 XBOX로 포팅이 확정된 페르소나 시리즈가 닌텐도로 오며, 락스타 게임즈의 RDR2가 스위치로 온다는 등의 서드파티 이야기를 펼쳤다.이번 닌텐도 다이렉트에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작품은 캡콤의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확장팩, 스퀘어 에닉스의 ‘라이브 어 라이브’, 반다이 남코의 ‘크로노아 판타지 버리리’ 등이다.
닌텐도는 매년 새로운 콘텐츠를 발표하기 위해 닌텐도 다이렉트를 개최한다. 올해 첫 닌텐도 다이렉트는 지난 2월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포켓몬스터 바이올렛·스칼렛’과 ‘제노 블레이드 크로니클스3’ 등의 정보가 소개됐다.
한편 ‘스플래툰3’, ‘베요네타3’,‘ 마리오 래비드’ 등의 작품은 하반기에 출시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러한 정보의 공개여부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강한결 기자 sh04khk@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회장님 국감 소환에 정기검사 임박…우리은행 몸살
- 北 김정은, 尹 실명 거론하며 비난…“무력 사용 기도하면 가차 없이 핵무기로 공격”
- “이승엽 나가”…두산 탈락에 분노한 팬들 감독 퇴진 구호 외쳐
- 北, 이틀 만에 쓰레기 풍선 또 부양…올해만 24번째
- [단독] 역량집중하는 가루쌀 육성 절반만 성공…“농식품부, 소비대책 마련 시급”
- 공공의료기관 의사 3500명 부족…연봉 6억원까지 치솟아
- DK, 프나틱 격파…2라운드 승자조行 [롤드컵]
- 약세 늪에 빠진 삼성전자, 임원들 ‘줍줍’ 했는데…장중 ‘5만전자’까지 뚝
- 이화영 중형 선고 재판부 회피?…이재명, ‘대북송금 사건’ 재판부 재배당 요청
- 이스라엘, 베이루트 내 헤즈볼라 정보본부 공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