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멀티플랫폼 MMORPG '티타이니 온라인' 글로벌 CB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티니 스튜디오(공동대표 채세병, 양희일)가 개발한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티타이니 온라인'의 글로벌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내달 7일(목)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타이니 온라인'은 지난 지스타 2020에서 처음 공개됐던 순수 IP(지식 재산) 게임으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글로벌 커뮤니티 MMORPG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티니 스튜디오(공동대표 채세병, 양희일)가 개발한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티타이니 온라인'의 글로벌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내달 7일(목)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타이니 온라인'은 지난 지스타 2020에서 처음 공개됐던 순수 IP(지식 재산) 게임으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글로벌 커뮤니티 MMORPG이다.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동시 지원하는 크로스 플레이로 접근성을 높였다.
이용자들은 '티타이니 온라인'에 접속해 마력이 깃든 탑을 중심으로 모험과 전투가 펼쳐지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자유롭게 무기를 변경하고 클래스 제한 없이 탑의 각 층마다 다른 몬스터와 보스를 전략적으로 공략할 수 있으며, 전세계 다양한 이용자들과 실시간 협동 플레이 및 PvP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연합, 길드, 하우징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와 성장 요소에 인공지능 실시간 번역 기능이 더해져 전세계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전세계의 모든 이용자들이 같은 공간에서 협동하고 경쟁할 수 있는 매력적인 MMORPG ‘티타이니 온라인’을 선보이게 돼 무척 설렌다. 이번 CBT를 통해 전세계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통합 커뮤니티 MMORPG가 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티타이니 온라인'의 CBT 기간 중 접속 이벤트와 플레이 미션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탈 재화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티타이니 온라인' 게임 정보 및 CBT와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픽세븐' 3주년 행사 '에픽 3rd 버스데이' 성료..'소통이 통했다'
- 에픽세븐, '서머너즈 워'와 닮은 꼴..e스포츠도 글로벌 인기 '시동'
- 라인게임즈, 디나미스원 투자설은 '사실무근'
- [인터뷰] ‘대항해시대 오리진’ 박철우 신임 디렉터 “언제나 돌아올 수 있는 항구 같은 게임이
- [겜덕연구소] 상상초월! 타타콘, 키캡에 VR 컨트롤러 까지..뭐든 다 만드는 궁극의 고수!
- [겜덕연구소] 슬램덩크 돌풍!! 추억이 샘솟는 그시절 농구 게임 총집합!
- [동아 게임 백과사전] E3 밀어내고 세계 최고 게임쇼가 된 게임스컴, 그 역사는?
- [한주의게임소식] 추석 연휴 전 부스터 당긴 '붕괴: 스타레일'
- [한주의게임소식] 게살버거 앞세운 '브롤스타즈'의 대역습
- [한주의게임소식] 추석 연휴 맞은 캐주얼 게임의 대약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