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조혜련, ♥남편 생일상→母 돈봉투 자랑.."너무 특별한 생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일을 맞은 조혜련이 축하해준 지인,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27일 조혜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도 특별한 생일 축하 편지와 생일상, 그리고 돈 봉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생일을 맞아 조혜련이 받은 편지, 선물, 밥상이 담겼다.
수많은 생일 선물에서 조혜련이 인성이 엿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생일을 맞은 조혜련이 축하해준 지인,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27일 조혜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도 특별한 생일 축하 편지와 생일상, 그리고 돈 봉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생일을 맞아 조혜련이 받은 편지, 선물, 밥상이 담겼다. 수많은 생일 선물에서 조혜련이 인성이 엿보인다.
조혜련은 "오십쇼 식구들이 써준 편지 읽다가 어제 울컥해서 다시 가방에 넣었다가 일끝나고 다시 읽었어요. 고마워용 CGN오십쇼 식구들!"이라고 인사했다.
이어 "엄마가 준 돈봉투 나도 아멘입니다. 아침에 남편이 끓여준 미역국과 생축 달걀후라이에 또 감동~~ 행복합니다. 이 세상에 태어나게 해주셔서 주님 감사합니다"라며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조혜련은 지난 2012년 결혼 13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2014년 6월 현재의 남편과 재혼했다.
사진=조혜련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송지효와 미국行?…같이 있는 것부터 이상"
- '재혼' 류시원 근황, 6년 만에 전한 경사…사진 공개
- "세상 떠날 줄 몰랐다"…이윤지, 슬픔 가득한 얼굴 '먹먹' (금쪽)
- '10월 결혼' 이예나, 예비신랑 얼굴+웨딩화보 공개
- ‘돌싱 대모’ 이혜영 “이혼 후 매일 술로 보내” 고백에 응원 (돌싱글즈3)
- 사유리, 건강 적신호 켜졌다…"무속 도움 받아야" 경고 (귀묘한)
- 하이브, 혐의 벗은 민희진에 "곧바로 이의신청" [종합]
- '싱글맘' 이지현, 두 자녀 부상 후 죄책감 내비치더니…의미심장 게시물
- '이혼' 구혜선, 인생 실패 경험 언급 "충격적, 후유증 컸다" [종합]
- 박규리, 전 연인 송자호 사기혐의 재판 증인으로 나서나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