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13년 간 수천 쌍의 커플 탄생 시켜

2022. 6. 28. 0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블마리아주

노블마리아주 박정원 대표는 커플매니저 13년의 경력과 노하우를 갖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마리아주가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결혼정보 서비스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노블마리아주의 박정원 대표는 결혼 전문가로서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결혼에 대한 미혼 남녀들의 행보와 관련한 인터뷰 요청을 많이 받아왔고 다수의 신문에 기사가 실리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결혼한 연예인 및 유명인들의 유튜브 출연 요청으로 채널이 더욱 확장되고 있다. 커플매니저 13년 경력으로 그동안 수천 쌍의 커플을 탄생시켰고, 부부의 연을 맺어주며, 한 가정의 부모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줘 왔다.

박정원 대표는 “커플매니저로서 고객들을 만나며 얻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 업의 본분을 다하고 싶다. 결혼에 대한 미혼 남녀들의 올바른 가치관 형성을 도와 국내 성혼율을 높이고 궁극적으로는 출산율 증가로까지 이어지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