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제왕' DK-DRX 나란히 1승 추가 [LCK CL]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이 이기고 젠지, 프레딧 브리온이 패하면서 세 팀이 공동 선두 라인을 형성했다.
T1은 선두 프레딧 브리온을 제압했다.
중간에 브리온이 한 차례 교전에서 완승을 거두며 선두다운 면모를 보였지만 초반의 격차가 원채 컸기에 완전한 추격에는 이르진 못했다.
이 경기 결과로 T1과 브리온은 나란히 6승 3패가 돼 젠지와 함께 공동 선두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1이 이기고 젠지, 프레딧 브리온이 패하면서 세 팀이 공동 선두 라인을 형성했다.
27일 온라인으로 ‘2022 LCK 챌린저스 리그(LCK CL)’ 서머 시즌 3주차 첫째날 경기가 열렸다.
지난주 가장 뛰어난 성적(3승 1패)을 낸 농심은 이번주도 산뜻하게 출발했다. 첫 경기에서 선두 경쟁 중이던 젠지를 꺾고 4승 신고에 성공했다. 개막 후 4연패였던 농심은 이날 승리로 4승 5패가 되며 상위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젠지는 6승 3패로 기세가 한풀 꺾였다.
DRX는 광동을 꺾고 4승 5패가 됐다. 광동은 이날 패배로 5승 4패가 되며 선두권 경쟁의 기회를 놓치게 됐다.
T1은 선두 프레딧 브리온을 제압했다. T1은 라인전 주도권을 꽉 쥐고 빠르게 스노우볼을 굴리며 승리를 따냈다. 탑라인에서 올라프가 소위 ‘게임을 터뜨리는’ 라인전을 통해 주도권을 확 끌고왔다. 중간에 브리온이 한 차례 교전에서 완승을 거두며 선두다운 면모를 보였지만 초반의 격차가 원채 컸기에 완전한 추격에는 이르진 못했다. T1이 34분 만에 상대 넥서스를 파괴했다.
이 경기 결과로 T1과 브리온은 나란히 6승 3패가 돼 젠지와 함께 공동 선두에 이름을 올렸다.
담원 기아는 KT 롤스터를 제압하고 1승을 추가했다. 리브 샌박은 한화생명을 이기고 5승 4패가 되며 공동 4위에 올랐다. 한화생명, KT, 담원 기아는 3승 6패로 나란히 최하위에 자리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서 빼돌린 코인 차익?… 수천억, 수상한 외환거래
- 내한 공연도 있는데…마룬5, 홈피 포스터 또 ‘욱일기’
- 김부선 “이재명 3억 민사 소송 취하할 것…다 지난일”
- 軍급식에 돼지국밥, 차돌짬뽕?…누리꾼 “못 믿겠다”
- “알 300개씩”…도심 점령 ‘러브버그’ 무시무시한 번식력
- 장마엔 어쩌나…“하루 폭우에 차 326대 침수, 38억 피해”
- 빈집 샤워 ‘카니발 가족’ 그 집, 민폐 가족 또 등장
- “죠스에 물려 팔다리 잘려”… 홍해 휴양지서 2명 사망
- “잘있어 덕후들” 구독자 1280만 유튜버, 암 투병→사망
- 덴마크 쇼핑몰 총격, 3명 사망·3명 중태…“22세 남성 체포”